[여행, 나를 찾아서]서울에서 즐기는 뉴욕·홍콩의 크리스마스 파티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11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콘래드 호텔

세상에는 듣기만 해도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는 단어들이 있다. 사랑이 그렇고 여행, 휴가, 가족이 그렇다. 모든 것이 움츠러드는 추운 겨울이지만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는 언제 어디서든 사람들을 설레게 하는 최고의 단어로 꼽힌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는 상상만으로도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마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올겨울에는 어떤 행복한 순간이 기다리고 있을까. 콘래드 서울이 2013년의 마지막을 잊지 못할 시간으로 만들어주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뉴욕과 홍콩 한복판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의 12월 프로모션을 만나보자.

Merry Christmas in New York & Hong Kong!

활력과 활기가 넘치면서도 특유의 여유로움이 넘쳐흐르는 세계적인 도시, 뉴욕과 홍콩. 이곳에서 크리스마스를 맞는 기분은 어떨까. 두 도시를 콘셉트로 해 기획된 콘래드 서울의 프로모션을 선택하면 그 특별한 기분을 가까이에서 맛볼 수 있다.

먼저 뉴욕 콘셉트를 선택하면 콘래드 뉴욕의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어메니티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객실 내부는 콘래드 뉴욕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스코트, 황소 인형으로 꾸며진다. 또 호텔 내에 위치한 37 바에서 뉴요커들이 가장 사랑하는 칵테일인 마티니와 맨해튼 칵테일을 즐길 수도 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의 마지막은 뉴욕 스타일의 여유로운 아침 식사로 마무리된다.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제스트 뷔페에 베이글과 크림치즈, 훈제연어, 에그 베네딕트, 신선한 과일 등의 뉴욕 스타일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것. 흥겨운 파티 다음 날, 느긋하고 여유로운 브런치를 만끽하는 호사를 누려보자.

홍콩 콘셉트의 프로모션은 객실에서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우선 편안한 휴식을 돕는 중국 전통 티와 콘래드 홍콩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테디베어가 손님을 맞이한다.

콘래드 홍콩의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어메니티는 물론 상하이 탕(Shanghai Tang)의 배스 용품도 마련되어 있다. 아침에는 뉴욕 콘셉트 프로모션과 마찬가지로 제스트 뷔페의 조식을 즐길 수 있는데 각종 중국식 수프와 볶음 누들, 딤섬 등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33만5000원부터. 인원 추가 시 3만 원의 별도 요금이 추가된다.

특별한 저녁,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전 세계가 파티 분위기로 들썩이는 연말연시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충분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 하지만 불과 몇 시간 동안의 식사 시간이라도 크리스마스와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즐긴다면 인생의 잊지 못할 한 순간을 만들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이 마련한 다양한 스페셜 메뉴는 그런 순간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우선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맛있는 식사’와 ‘라이브 뮤직’, ‘즐거운 만남’을 조화롭게 구성한 크리스마스 뷔페를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각 분야 전문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크리스마스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도 있다.

특히 어린이 손님을 위한 산타 할아버지가 등장할 예정이어서 아이들이 산타와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

2013년의 마지막 밤에는 한층 더 이색적인 스페셜 뷔페, 그랜드 뷔페가 준비된다.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파스티쩨리아 델리에 이르기까지 2층에 위치한 모든 레스토랑이 하나의 거대한 뷔페로 꾸며지는 것.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곳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연말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9만 원과 11만 원. 크리스마스 뷔페에는 샴페인이, 그랜드 뷔페에는 웰컴 드링크가 포함된다.

만약 연인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37 그릴을 선택해보자.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감상하며 크리스마스 세트 메뉴 또는 크리스마스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낭만적인 풍경과 함께 즐기는 식사는 서로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12월 31일에도 역시 마지막 날을 즐기는 특선 디너가 준비되니 놓치지 말 것. 가격은 10만 원부터 다양하게 구성되며 날짜에 따라 샴페인이 한 잔 혹은 무제한 제공된다.

한편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이탈리아의 색채가 돋보이는 코스 요리로 구성된 크리스마스이브 메뉴와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준비되는 이 메뉴는 6만8000원부터 9만8000원까지이며 프로세코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한 파티나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에게 선물을 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파스티쩨리아 델리의 특선 햄퍼를 추천한다.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햄퍼는 두 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스위트 크리스마스 세트는 레드 와인 1병과 홈메이드 슈톨렌, 크리스마스 쿠키, 캔디, 초콜릿 등 4가지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구성된다.

로맨틱 크리스마스 세트는 레드 와인 1병과 와인에 곁들이는 살라미, 치즈, 트뤼플 올리브 오일, 그린 올리브, 발사믹 식초 등의 사이드 디시, 홈메이드 슈톨렌과 닥터 스튜어드 티, 초콜릿 등의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구성된다.

은은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출할 수 있는 향초와 크리스마스 콘래드 베어도 포함된다. 가격은 각각 9만8000원과 20만8000원. 어떤 것을 선택해도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 예약 문의 콘래드 서울 02-6137-7000

김영리 객원기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