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없는 여행사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이 2일(목)부터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유럽은 꼭!’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과 이벤트는 ‘유럽은 꼭!’을 테마로 한 서유럽 영상제작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유럽은 꼭!’ 영상은 노랑풍선 관계자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유럽을 대표하는 도시와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촬영했다. 특히 영상에 등장하는 ‘유럽은 꼭!’ ‘100만 명이 선택한 여행사’의 카피는 노랑풍선의 특성을 잘 나타내는 문구로 인정받기도 했다.
‘유럽은 꼭!’ 기획전은 서유럽 곳곳을 돌아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서유럽 3국 9일’과 ‘서유럽 3/4국 8일’ 상품은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를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는 노랑풍선 대표 상품으로 유럽의 진면목을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와 더불어 ‘꽃보다 누나’의 방송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터키 완전 일주 8일’ 상품도 준비했다. 이 상품은 새벽에 출발하여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가능한 일정으로 보스포루스 해협 크루즈 탑승, 스타워즈 촬영지로 유명한 으흘라라 계곡 관광, 터키 최고의 온천 지대인 파묵칼레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동유럽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동유럽 3국 7일’ 상품은 7일간의 짧은 일정 동안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를 관광할 수 있으며 특히 ‘동유럽의 파리’라고 불리는 프라하의 야경과 도시 전체가 세계 유산으로 등록된 체스키크롬로프 관광이 포함되어 알찬 일정이다.
한편 노랑풍선은 본 기획전과 함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유럽은 꼭!’ 영상을 시청하고 관련 퀴즈를 풀고 댓글을 작성하여 응모하는 형식으로, 노랑풍선 웹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노랑풍선 캐릭터 ‘노랑C’가 인쇄되어 있는 캐리어 커버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과 이벤트는 노랑풍선 직원이 영상의 콘셉트부터 제작까지 모두 참여해 촬영한 서유럽의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과 함께 유럽의 아름다운 풍경을 공유하기 위하여 기획했다.”며 “유럽 여행을 꿈꾸는 모든 고객이 이 영상을 보며 마음속 여유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과 이벤트는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