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Class 매장에 걸린 봄 신상품에 눈이 멀어 충동구매를 했지만 끝나지 않은 한파에 걸어놓고 보기만 하는 간절기 아우터. 명민한 스타일링 센스만 숙지하면 지금부터 봄까지 200% 활용할 수 있다.
Military Jacket 스트리트 룩을 대표하는 밀리터리 재킷은 내피를 탈착할 수 있는 디자인이 많이 출시됐다. 봄·가을엔 가볍게 아우터로, 겨울에는 퀼팅 내피를 부착해 일 년 내내 활용할 수 있다. 넉넉한 실루엣이 주를 이루지만 S라인을 포기할 수 없다면 허리에 스트링 처리된 디자인을 선택한다.
Playing 카무플라주 레플리카 점퍼 27만5천원 힐피거데님.
(L)For Now 밀리터리 점퍼와 비슷한 컬러 블록 퍼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하나의 아우터처럼 연출했다. 풍성한 퍼 장식으로 상체에 볼륨을 더했으니 하의는 최대한 슬림하게 연출한다. 브라운 & 카키 그러데이션 퍼 베스트 1백98만원 예츠. 스트라이프 니트 톱 2만9천8백원 무자크. 아이보리 스키니 팬츠 6만9천5백원 아날도바시니. 벨트 장식 롱부츠 59만9천원 나무하나.
(R)Later On 바깥 활동이 잦은 봄엔 편한 캐주얼이 제격! 밀리터리 점퍼는 캐주얼한 데님과 매치할때 가장 빛을 발한다. 이너로 코튼 소재 티셔츠를 입고 워싱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한 ‘청청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프린팅 래글런 티셔츠 5만원대 정크푸드. 워싱 데님 셔츠 29만8천원 트루릴리젼. 데님 팬츠 가격미정 플랙진. 레오퍼드 송치 뱅글 3만1천원 티에르. 스웨이드 앵클부츠 가격미정 소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