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샤부샤부 브랜드 채선당(대표 김익수·www.chaesundang.co.kr)은 여름을 맞아 새롭게 냉메밀 샤부샤부를 출시하고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의 채선당 매장(채선당플러스 제외)에서 ‘냉메밀 샤부샤부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채선당 냉메밀 샤부샤부는 ‘냉정과 열정 사이’라는 콘셉트로 뜨거운 샤부샤부와 차가운 냉메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메뉴이다. 냉메밀 샤부샤부는 친환경야채와 여섯 가지 버섯(새송이 느타리 표고 황금팽이 느티만가닥 팽이버섯), 그리고 호주 청정우를 뜨거운 육수에 데쳐먹는 샤부샤부와 차가운 얼음육수에 담은 냉메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번 ‘냉메밀 샤부샤부 빅 이벤트’는 즉석 뽑기 이벤트와 SNS 이벤트 총 2가지이다.
첫번째 즉석 뽑기 이벤트에서는 냉메밀 샤부샤부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즉석 뽑기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번째 SNS 이벤트는 개인 카페, 블로그, SNS(페이스북, 트위터)에 채선당 여름 메뉴와 이벤트에 대한 홍보글을 올린 후 채선당 홈페이지(PC, 모바일)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490명에게 영화예매권과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채선당 김익수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고객들께 시원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여름메뉴 출시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채선당에서 뜨거운 샤부샤부와 차가운 냉메밀을 함께 즐기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여름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야채가 신선한 집’을 뜻하는 채선당은 신선한 친환경야채와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주재료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샤부샤부 전문점. 채선당은 전국 33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