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즐길거리로 가득한 하와이로 Go Go!
- 선착순 320가족 한정, 칸켄 클래식백팩 및 미아방지 손목밴드 증정
단연코 하와이는 신혼여행 인기지역으로 1위이지만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매력이 넘쳐 자유여행 혹은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하와이로 아동과 동반하여 떠나는 가족여행객에게 기존에는 만나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우선 패밀리스페셜 특별할인과 선물로 일반패키지 대비 최대 70만원 가량 저렴하고 하와이 전통 알로하셔츠 또는 무무드레스를 증정하며 5세미만 아동동반 시 현지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유모차 대여를 원할 시에는 선착순이므로 출발 전 가능여부 체크가 필요하다.
아동동반 가족여행객에게는 선착순 320가족에 한정하여 10만원상당의 칸켄 클래식백팩을 제공하며 색상은 랜덤으로 증정되고 인천공항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해 미아방지 손목밴드(6개입)을 증정하며 이는 12세미만의 아동에 한하여 적용한다.
그럼 모두투어에서 추천하는 ‘특전은 가득, 가격은 다운된 하와이 패밀리 상품’을 만나보자. 성인2인과 아동1인(12세 미만)예약 시 적용되는 ‘둘하나 패밀리상품’과 성인2과 아동2인(12세 미만)예약 시 적용되는 ‘둘둘 패밀리상품’은 와이키키 비치와의 뛰어난 접근성, 모던한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까지 무한한 매력을 갖춘 ‘아스톤 와이키키 비치특급호텔’을 이용한다. 여기에는 모두투어 단독으로 진행하는 탄탈루스 언덕 전망대에서 호놀룰루공항, 진주만, 다운타운과 와이키키, 다이아몬드헤드까지 모두 볼 수 있는 야경감상이 포함되어있다.
아울러 오아후섬일주를 통해 폴리네시안 민속촌투어 후 야생거북이들을 직접 보고 맛볼 수 있는 기회와 귀국 전 가이드에게 엽서를 전달하면 모두투어가 대신 국제우편으로 발송해주는 느린 우체통서비스(엽서 및 우편비 모두투어제공)등 오직 모두투어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상품가격은 ‘둘하나 패밀리’는 성인 1인당 1,360,000원부터 ‘둘둘 패밀리’는 1,300,000원부터이다.
한편, 국적기를 이용하면 약 7천마일 적립이 가능하며 모두투어 하와이 현지 여행정보센터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현지관광상담, 국제전화 및 인터넷 무료사용 등 다양한 편의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초특급 와이키키비치메리어트, 하얏트리젠시, 힐튼하와이언빌리지 등에서 숙박하는 하와이 패밀리 특전상품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