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을 맞아 지출이 늘어나는 기간이 다가왔다. 일상 생활에서의 스트레스와 더위를 해소할 수 있어 모든 이들이 휴가를 기다리고 있지만, 성수기를 맞아 자동차 렌트비, 항공권, 숙박비 등 물가가 상승해 금전적인 부담은 늘어난 편이다. 얼마 전 한 교육 서비스업체가 직장인 92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는 평균 휴가 비용이 56만 5천원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기업들이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혜택들을 활용하면 더욱 알뜰하고 풍성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여름휴가 기간 동안 포인트 업체와 유통업계가 무료 제공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비 생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 캠핑장 초청부터 여행지원금, 항공권 제공까지 기업들의 여름휴가 특별 혜택을 소개한다.
▶ 포인트카드만 있으면 글램핑이 무료, 캠핑장 초청
편안하고 안락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글램핑에 도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가 포인트카드만 가지고 있으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GS&캠핑 시즌2’를 진행한다.
‘GS&캠핑 시즌2’는 고품격 글램핑 캠핑장에 총 250가족을 초청해 1박 2일 동안 편하게 휴가를 즐기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도 용인의 MBC 드라미아 캠핑장, 강원도 홍천의 현대 글램핑 빌리지,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전남 광양의 느랭이골, 울산의 두동 글램핑 등 전국 5개 지역에 마련된 캠핑장 중 한곳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텐트, 타프, 테이블, 코펠, 버너, 의자 등 300만원 상당의 4인 가족용 캠핑 장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증정한다.
‘GS&캠핑 시즌2’는 9월 1일까지 GS&POINT 공식 홈페이지(www.GSnPOINT.com)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 할 수 있다.
▶ 휴가비 쏜다, 여행지원금 이벤트
휴가비를 현금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활용하면 넉넉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치킨매니아는 8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매니아가 지난 6월에 출시한 국물 떡볶이, 요거트 샐러드, 열대과일 믹스 등 신메뉴 7종을 시식하고 시식후기를 블로그에 올린 후, URL을 치킨매니아 공식 홈페이지(www.cknia.com)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현금 200만원(1명), 50만원(3명), 10만원(10명) 등 총 500만원을 제공한다.
▶ 비행기 티켓 받자, 항공권 제공
비행기 티켓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걱정이 된다면 무료로 제공받는 기회를 활용하자. 카페베네는 아시아나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카페베네 압구정 갤리러리아점, 신사역 사거리점, 강남대로점 등의 매장 3곳을 아시아나 A380 랩핑 매장으로 운영한다. 해당 매장에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아시아나항공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LA 항공권(1명), 동남아 항공권(1명)와 카페베네 모바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 쇼핑도하고 공연도 보고, 무료 공연 개최
멀리 떠날 계획이 없는 이들이라면 대형 쇼핑몰이 준비한 무료 공연들을 활용해 시원하게 문화생활을 즐겨보자. IFC몰은 ‘어반 베케이션(Urban Vacation)’ 이벤트의 일환으로 매 주 토요일 오후 2시와 5시에 토요 콘서트 ‘4인 4색’을 진행한다. 지난 26일에는 어쿠스틱 뮤지션 ‘스윙체어’가 공연을 진행했으며, 8월 16일까지 ‘브레멘 음악대’, ‘매직 버블쇼’, ‘이인세 밴드’ 등의 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여의도 타임스퀘어는 8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에 인디밴드의 공연을 마련하고 있다. ‘신나는 섬’, ‘데일리노트’, ‘마푸키키’, ‘참깨와 솜사탕’, ‘파티스트릿’, ‘호소’ 등의 가수가 초청되어 휴양지 느낌으로 꾸며진 아트리움 무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