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 ㈜우리두리가 가을여행을 더욱 재미있게 꾸며줄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24, 25, 26일 출발예약 고객들에 한하여 푸껫 피피 섬에서 ‘제3회 보물찾기 대회’를 갖는다. 보물섬투어는 지난해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로 사이판 마냐가하 섬에서 보물찾기 대회를 시작해 2회에 걸쳐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푸껫 피피 섬에서 열린다. 태국 관광청, 아시아나항공, 웨스트샌즈 호텔 등의 협찬으로 아시아나 푸껫 왕복 항공권, 웨스트샌즈 3박 숙박권 및 해외여행 상품권, 고급시계, 향수 등 4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대 섬으로 꼽히는 푸껫 피피 섬에서 곳곳에 숨겨진 경품을 찾는 이번 행사는 어린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해 줄 것이다.
9월 27일 토요일 오전에 열리는 이번 보물찾기 대회는 당일 오후 웨스트샌즈 리조트 리셉션 장에서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이 이뤄진다. 기존 패키지 여행의 일정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특전과 알찬 일정, 그리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행사 이후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푸껫 보물찾기 대회는 상품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보물섬투어는 완벽한 행사를 위한 준비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보물찾기 대회’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특전은 안전하고 편안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과 푸껫에서 유일하게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초특급 리조트 웨스트샌즈에서의 숙박이다. 또 아프로디테쇼 VIP석 관람, 그리고 푸껫 여행의 필수 코스 빠똥 디스커버리 체험(맥주 또는 음료 1병 제공),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로마세러피 1시간과 앤티크 마사지 1시간 체험, 30달러 상당의 코끼리 트레킹 등 많은 특전이 준비되었다. 보물섬투어는 포토북 제작 쿠폰과 휴대전화 방수팩 등의 선물도 준비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가는 69만9000원(아동 59만9000원).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을 포함한 이벤트 특가로 9월 24, 25, 26일 단 3회만 출발한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보물섬투어의 브랜드 네임에 착안한 고품격 휴양지 콘셉트로 시작한 보물찾기 행사가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자리잡게 되어 참여한 고객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 보물섬투어 www.bomultour.com 동남아팀 02-2003-22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