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인기 코너인 ‘LTE뉴스’와 ‘김태환c’ 등이 추석에 맞는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추석 인사를 한다. 이 밖에 ‘민폐남녀’ ‘체인지’ ‘누명의 추억’ 등 각 코너 중에서도 인기가 좋았던 에피소드만 다시 편집해 함께 방송한다.
강성범, 김일희가 출연하는 ‘LTE뉴스’는 2014년 가장 ‘핫’했던 뉴스들을 모아 풍자 개그를 선보인다.
‘착한 음식’이 화두인 요즘 추석을 맞아 엄마가 만든 음식에 숨은 비밀을 폭로하고, 소방관들이 구조 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사비를 털어 사야 하는 세태를 꼬집는다.
대한민국 수도가 부산으로 바뀌었다는 가정에서 출발한 코너 ‘부산특별시’도 차표가 없어 부산에 못 올라간다는 며느리와 그래도 다 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우기는 시어머니 등 추석에 공감할 만한 에피소드로 꾸며진다. ‘김태환c’는 추석 귀성 귀경길 휴게소에서 생긴 일이 소재다. 모델 출신 아역배우 링컨이 손자 역할을 맡아 특별 출연한다.
이새샘 기자 iamsam@donga.com ▼god 재결합 후 첫 TV외출 특집▼
유희열의 스케치북(KBS2 5일 밤 12시 25분)
완전체로 돌아온 5인조 그룹 ‘god’ 특집으로 꾸몄다. 올 7월 재결합해 8집을 낸 멤버 5명이 TV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케치북’엔 대개 3, 4개 팀이 출연하지만 이날은 예외적으로 god만 나온다. god의 신곡 ‘미운오리새끼’와 대표곡 ‘어머님께’ ‘길’을 포함해 10여 곡을 부르고 재결합에 이르기까지의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