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icks 하루에도 몇 번씩 뜨거운 열기와 서늘한 바람이 교차하는 환절기, 피부 입맛도 떨어진다. 고농축 트리트먼트, ‘앰풀’로 피부 보양에 신경 써야 할 때다. 투플러스 보습에 탄력 효과를 듬뿍 곁들이고, 미백으로 장식한 앰풀 만찬 레시피.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단기간에 피부를 회복시켜줄 SOS 처방이 필요한데 ‘앰풀’이 이런 ‘보양식’ ‘영양 수액’의 역할을 한다. 앰풀에는 에센스나 크림에 비해 영양 성분이 3배 이상 농축돼 있으며 입자 역시 미세해 피부 침투력이 일반 스킨케어 제품의 3배 이상이다. 단, 앰풀 사용 전 각질 제거는 필수! 앰풀을 듬뿍 바른 뒤 고무 팩이나 스팀 타월을 올려주면 영양 성분이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촉촉한 상태가 오래 유지된다. 6개월에 한 번 정도 말 그대로 SOS의 차원에서 사용하도록 하고, 기간 내에 제품 가이드에 따라 전량을 바른다.
1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2-위크 큐어 앰플 3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비타민 C 파우더가 탄력 없이 처지고 활력을 잃은 피부에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부여해 피부 재생을 돕고 탄력도를 높인다. 8ml×2 3만원. 2 닥터마이어스 피토 에너지 플라센타 앰플 에스트로겐과 단백질이 풍부한 콩 피토 플라센타(식물의 태반)가 피부 방어력을 높이고 영양을 공급해 쫀쫀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꾼다. 7ml×4 7만9천원. 3 Re:NK 케이 앰플 최고급 벨루가 캐비아에 콜라겐 캡슐 기술을 접목시킨 영양 앰풀. 피부 속 탄력과 피부 겉의 수분 결을 동시에 관리해 탄탄한 볼륨감을 부여한다. 1제, 2제 모두 5ml 각 4개씩 40만원. 4 올빚 청로 앰플 한방 영양 성분 인독고, 양부단을 비롯해 식물 배양 EGF 성분을 담아 무너진 피부 영양 밸런스를 맞추고 생기와 윤기를 채워준다. 7ml×5 20만원. 5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풀 녹차에서 추출한 스템셀과 사포닌, EGCG 성분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피부 속 콜라겐의 밀도를 높인다. 1제 0.6g, 2제 7ml 각 4개씩 52만원.
6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동해 심층수에 들어 있는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킨다. 5ml×12 12만원. 7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고순도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키워 활력을 되찾도록 한다. 15ml×3 6만9천원. 8 숨37 로시크 테라피 앰풀 로마 시대의 비법을 재해석한 발효 영양 성분과 황금 성분이 수분, 피부 밀도, 탄력을 고루 케어해 고갈된 피부 에너지를 채우고 노화를 막는다. 15ml×4 35만원. 9 달팡 스티뮬스킨 플러스 리프트 리뉴얼 시리즈 30일 동안 사용하는 집중 트리트먼트 안티에이징 부스터. 올리고펩타이드, 아세틸글루코사민, 딥세인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외부 자극에 견딜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든다. 5ml×6 53만원. 10 오휘 하이드라 포뮬라 트리트먼트 앰플 777 고농축한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과 자작나무 수액이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한다. 7ml×7 12만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