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이 새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 웰 트래블드(Life Well Travelled)’를 27일 발표했다.
새 브랜드 캠페인은 ‘좋은 여행이란 삶의 중요한 부분을 채워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캠페인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캠페인은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이 된 ‘여행’에 방점을 찍었다.
캐세이패시픽은 페이스북, 유튜브 등 디지털 미디어와 신문, 옥외광고 등의 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바쁜 일상 가운데서도 좋은 여행을 통해 중요한 사람과 소중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다는 내용의 ‘비즈니스 여행자 (Road Warrior)’와 좋은 여행은 새로운 것을 접함으로 시야를 더 넓혀준다는 내용의 ‘미스 어드벤쳐(Miss Adventure)’, 좋은 여행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다는 내용의 ‘더 패밀리(The Family)’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캐세이패시픽은 웹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2월 중에는 여행자들의 경험을 SNS에 공유하는 ‘#LifeWellTravelled’ 해시 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세이패시픽은 새 브랜드 캠페인 론칭과 함께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한 새로운 기업 로고도 공개했다. 리뉴얼한 기업 로고는 새로운 장을 연다는 의미로 디자인과 직원, 서비스, 상품을 통해 승객에게 끊임없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디자인 철학을 중시하는 항공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캐세이패시픽은 코드쉐어를 포함해 전 세계 46개국에 188개 이상의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인천-홍콩 노선도 매일 7회 운항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