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쌀쌀하지만 봄기운을 담고 있는 3월, 야외보다는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문화 & 리빙 공간에 들러보자.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환상 세계 ‘블라디미르 쿠시 전’, 요즘 가장 ‘핫’한 명품 주방용품 ‘빌레로이 앤 보흐’를 만날 수 있는 멀티 리빙숍,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샐러드 뷔페 레스토랑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
환상세계로의초대… 블라디미르 쿠시 전
예술의전당한가람미술관
러시아 출신의 대표적인 초현실주의 화가 블라디미르 쿠시가 ‘환상 세계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전시회를 연다. 기발한 상상력으로 창조해낸 환상의 세계를 현실 속 사물을 이용해 위트 있게 표현한 작품 170여 점을 만날 수 있다. 무의식, 욕망, 환상 등을 테마로 한 이번 전시는 4월5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2층에서 열린다.
문의 02-580-1300
싱그러운 스프링 뷔페 2가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2만원대로즐기는 ‘더비스트로’샐러드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더 비스트로’의 샐러드 페가 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를 선보인다. 신선한 재철 재료만을 사용한 음식들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점심시간(낮 12시∼ 오후 3시)에 한해 2만5천원에 즐길 수 있다. 7천7백원을 추가하면 스파클링 와인 1잔이 제공된다.
문의 02-531-6604 novotel.ambatel.com/gangnam
딸기 디저트 뷔페 ‘앙큼상큼 스트로베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1층 로비 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뷔페 ‘앙큼상큼 스트로베리’를 선보이고 있다. 딸기 티라미수를 비롯해 딸기 밀푀유, 딸기 마카롱 등 입 안을 상큼함으로 가득 채워 줄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가득하다. 오는 4월26일까지 주말(토, 일 오후 2시∼5시)3만9천원에 즐길 수 있다.
문의 02-531-6611 novotel.ambatel.com/gangnam
독일 명품 생활도자기… 빌레로이 앤 보흐
리빙 멀티숍 ‘홈스위트홈’
최근 그릇 마니아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는 빌레로이 앤 보흐(Villeroy & Boch)는 18세기 독일 황실에 공급됐던 명품 생활도자기 브랜드다. 1748년 프랑수아 보흐가 유럽의 전통을 담아 만들었으며 예술성뿐 아니라 실용성도 갖추었다. 독특한 매력의 ‘뉴웨이브’, 고풍스러운 ‘아우든’, 따뜻한 느낌의 ‘디자인나이프’ 등 여러 라인의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빌레로이 앤 보흐를 국내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다. 한길통상에서 직영하는 리빙 멀티숍 ‘홈스위트홈’에서는 빌레로이 앤 보흐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포트메리온, 덴비, 로얄알버트, 레녹스, 이딸라, 앙시, 폴란드도자기, 까사부가티 등 이름난 브랜드들을 두루 구비하고 있다. 400여 평 규모에 지상 1, 2층과 지하 1층으로 돼 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문 열어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추석과 설날을 제외하곤 연중무휴.
위치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5-7 한길빌딩 문의 02-416-7226∼7 홈페이지 온키친 www.onkitchen.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