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이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2종을 출시했다.
프로스틴은 어른 피부에 비해 연약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영유아의 피부를 고려해 이번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라인을 개발했다. 아기의 피부는 각질층 및 표피층이 얇아 자극에 취약하며, 천연보습인자가 부족해 수분 보유력이 떨어진다. 또한 어른에 비해 체온이 1도 이상 높아 쉽게 건조해지며, 신생아 아토피 피부염인 ‘태열’이 발생하기 쉽다.
이번 라인의 핵심성분인 ‘루테리 유산균’은 아기의 면역력을 키우는 데 탁월한 모유 속 유산균으로, 영유아의 아토피 피부염을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인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항하는 효과가 우수하다. 프로스틴은 산모로부터 직접 분리한 ‘모유 유래 루테리 유산균 용해물’을 일동제약에서 공급받아 화장품 성분화에 최초로 성공, 이번 제품에 적용했다.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2종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정이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인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카밍 클렌저 샴푸 앤 워시’와 얼굴과 몸의 피부 보습을 강화해주는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수딩 크림 페이스 앤 바디’로 구성돼 아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최적의 효능을 제공한다.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카밍 클렌저 샴푸 앤 워시’는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촉촉하게 세정해 주는 영유아용 올인원 클렌저다. ‘모유 유래 루테리 유산균 용해물’ 및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새싹수를 함유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씻어내 준다.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수딩 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모유 유래 루테리 유산균 용해물’과 염증성 피부 질환 및 피부 가려움증에 효과적인 비타민B12를 함유해, 피부의 보습 장벽을 강화해 준다.
100% 무방부제, 유해성분 0%에 도전하는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의 모든 제품은 프로스틴 온라인 쇼핑몰(frostine.lgbeauty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