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2015년 봄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클라우드버스트 재킷’ 3종을 출시했다.
확실한 기능성을 갖췄고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가격 경쟁력까지 고루 갖춘 방수 재킷 ‘클라우드버스트 재킷’이다.
잭울프스킨에서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버스트 재킷’은 유럽에서 인기 있는 기능성 재킷 소재 중 하나인 텍사포어 소재를 사용한 방수 재킷으로,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방수, 투습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베이직한 디자인에 톤 다운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를 적용하여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고기능 소재인 텍사포어를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소비자 가격이 18만8000원으로 가격 경쟁력도 갖추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나이트블루, 레드파이어이며, 여성용은 패럿 그린이다.
텍사포어 소재는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기능성 재킷 소재 중 하나로 합리적인 가격과 투습력이 중요한 아웃도어 특성을 고려하여 독일에서 개발해 사용하고 있는 잭울프스킨의 자체 방수 기능성 소재다.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봄이 찾아오며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잭울프스킨 클라우드버스트 재킷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투습력은 물론이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