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오피셜 서플라이어(official supplier)로 참여한 ‘2015 코리아 요가 마라톤’이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14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6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많은 여성들이 찾아 세계적인 요가 멘토들로부터 직접 요가 강습을 받으며 행사를 즐겼다.
도시인들을 위한 힐링 축제인 ‘2015 코리아 요가 마라톤’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는 20년 경력의 국내 유명 요가 멘토인 나디아(이승아)씨를 비롯해 일본의 지바묵티 요가 멘토 히키(Heeki Park), 대만 출신의 유니버셜 요가 멘토 앤디(Andy Tenpa), 캐나다의 뮤직 아사나 수련의 대가 윌(Will Blunderfield) 등 세계 유명 요가 멘토들이 참여해 직접 다양한 요가 수련 수업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뜨거운 햇살 속에서 어려운 동작들임에도 자신의 수준에 맞춰 강사의 요가 자세를 따라 하며 행사 자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에 오피셜 서플라이어로 참여한 배럴은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배럴에서 제작한 선글라스와 코코넛 음료를 증정하는 한편, 요가와 피트니스, 러닝, 사이클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배럴의 어반 피트니스 라인과 모자와 악세서리 등의 제품 전시부스도 함께 운영했다.
배럴은 ‘2015 코리아 요가 마라톤’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피트니스 대회들을 후원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