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와 패션 트렌드의 전선을 만드는 건 SNS 인스타그램이지만 낯선 # 기호에 겁부터 먹는 사람들도 많다. 여기 인스타그램을 이해하기 위한 19개의 뷰티 키워드를 정리했으니 맘껏 즐겨보실 것. COLLABORATION # Hera # 올림피아 르 탱 컬렉션 헤라가 디자이너와 협업해 색다른 제품을 선보였다. 그 주인공은 바로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Olympia le Tan).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시크하면서도 럭셔리한 립스틱과 아이 팔레트 등을 출시했다
IOPE # Eye rim #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 6월 아이오페가 눈가의 생기와 탄력에 집중했다.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 눈 밑 피부 처짐을 케어하는 바이오 활성 성분 복합체로 화사하고 탄탄한 눈가를 완성하는 것. 탄력 없이 흐릿한 눈가로 고민하고 있다면 주저 없이 선택하자. 25ml 6만원대.
SULWHASOO # 피부의 潤 # 윤조에센스 설화수가 진화한 4세대 윤조에센스를 출시했다.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귀한 원료에 신규 기술을 적용, 강력해진 부스팅 효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 ‘윤의 절정’을 연출한다. 60ml 9만원대.
L’OCCITANE # Scalp care # 아로마콜로지 바디&스트렝스 스컬프 에센스 헤어 볼륨과 두피 정화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록시땅의 신제품에 주목하자. 로즈메리, 사이프러스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이 모발 안쪽부터 건강하게 케어해 모발 끊김으로 인한 손실을 막는다. 125ml 4만원.
MARY KAY # Multi blusher # 미네랄 치크 듀오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얼굴을 원한다면 메리케이의 멀티 블러셔를 사용해보길. 치크 컬러로 생기를 불어넣고, 펄 하이라이터로 코를 오뚝하게 세워주기만 하면 된다. 참 쉽죠? 각 2.5g 2만7천원.
RESORT # Nars # 라스트 리조트 컬렉션 프랑수아 나스가 타이티 섬으로 유명한 프렌치 폴리네시아를 아름다운 컬러와 유니크한 타투로 표현했다. 그윽한 브론즈 컬러 콤팩트와 블랙 보디 타투가 섹시한 구릿빛 피부와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GUERLAIN # Mysterious love # 샬리마 코롱 겔랑이 사랑의 신비로움을 향수로 표현했다. 산뜻한 바닐라 노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꽃잎으로 목욕한 듯 신선하고 관능적인 향이 포인트. 여성의 매혹적인 모습을 이끌어내기 좋다. 50ml 11만8천원.
MEMORY # Diptyque # 플로라벨리오 딥디크는 어렴풋이 기억나는 해변가와 작은 숲, 꽃과 과일 등 자연의 모습을 담은 향수를 출시했다.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게 퍼지는 향은 행복했던 어릴 적 향수에 젖게 한다. 50ml 13만5천원.
LANCOME # Pearl-applicator #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펄™ 올여름 랑콤이 눈매에 새로운 빛을 부여한다. 360도 광채를 만들어내는 펄 애플리케이터를 적용한 아이 세럼이 눈가의 부기 현상을 줄여 날렵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20ml 9만9천원.
MAKE UP FOR EVER # 젤을 입은 입술 # 젤 플렉시 올 여름 입술에도 젤을 입히자. 풍부한 광택과 발색력으로 마치 젤 네일을 바른 듯 입술색이 생생하다. 한번의 터치만으로 덧바를 필요 없이 산뜻한 립 컬러를 지속할 수 있다. 각 7ml 3만2천원대.
ESTEE LAUDER # Pearl # 베이비 펄 컬렉션 순수함을 상징하는 진주의 신비로움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에스티로더의 베이비 펄 컬렉션을 선택하자. 은은한 로지 핑크와 누드 컬러가 믹스되어 매력적이고 우아한 뷰티 스타일을 완성한다.
SEA # Salvatore Ferragamo # 아쿠아 에센셜 콜로니아 세련됨을 추구하는 그루밍족을 위해 살바토레 페레가모가 또 한 번 스타일리시한 남성 향수를 출시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시원함을 그대로 담아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표현하고 싶은 이에게 적합할 듯! 50ml 8만4천원.
SUMMER FEELING # Shu uemura # 글리터 웨이브 슈에무라가 강렬하게 내리쬐는 바다의 빛과 해변의 반짝임을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풀어냈다. 산뜻한 컬러와 볼드한 아이라이너는 다양한 여름의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PINK ROSE # Caudalie # 로즈 드 비뉴 꼬달리가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포도밭에서 자란 싱그러운 장미의 향을 담아냈다. 마치 산들바람이 갓 피어난 꽃을 스쳐 지나가듯 여성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향이 특징이다. 50ml 3만6천원.
BLOSSOMS # Jo malone london # 블루 스카이 앤 블로썸 봄의 향기처럼 활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느낌을 담은 조말론런던의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마치 꽃잎이 흩날리는 벚꽃길을 걷고 있는 듯, 생기 넘치는 향을 원하는 이에게 추천한다. 100ml 17만8천원대.
ON:THE BODY # herb boutique # 프렌치 컬렉션 바디워시 온:더바디가 1백40년 전통의 프랑스 허브 부티크 까이요와 조우했다. 부티크에서 케어받은 것처럼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보디워시를 출시한 것. 싱그러운 튤립 향부터 화사한 프랑스 정원에 있는 듯 생생한 느낌의 향을 느낄 수 있다. 500g 1만1천9백원.
GINSENG & COFFEE BEAN # Origins # 진징 리프레싱 스크럽 클렌저 오리진스가 새로 선보인 인삼 추출물을 담은 클렌저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베스트 아이템! 여기에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커피콩과 호호바 오일, 카나우바 왁스를 넣어 더욱 완벽한 스크럽 클렌저가 완성 되었다. 150ml 2만9천원대.
DESIGNE # Dior # 디올쇼 백스테이지 디올의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손에서 새롭게 탄생한 2015 디올쇼 백스테이지를 엿보자. 블랙, 브라운, 카키, 네이비, 퍼플, 그레이 6가지 컬러의 향연이 스타일리시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이어진다. 아이팔레트 NEW 5 꿀뢰르 디자이너 5.7g 8만1천원.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하는 NEW 디올쇼 브로우 스타일러 젤 2.2ml 3만4천원. 날렵한 아이아이너 NEW 디올쇼 프로라이너 워터프루프 0.3g 3만6천원.
SK-II # Summer item # 썸머 핫 아이템 기획 세트 SK-II가 연예인들과 힙스터들이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서 화제가 된 핫 아이템으로 기획 세트를 구성했다. 극광 CC크림과 피테라 에센스 스타터, 피테라 미스트 세트로 나뉘어 있으며, 가격은 7만~9만원대. 6월 21일까지 한정 수량 판매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