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8월7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하는 여름캠프는 여가와 스포츠 체험 중심의 ‘창의인성 플릭 캠프’(FLIC CAMP)와 과학 교육 프로그램 중심의 ‘창의융합 지-캠프’(G-CAMP) 두 가지다.
‘창의인성 플릭 캠프’는 초등학생 3~6학년 대상의 캠프로 27일부터 8월 7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3회에 걸쳐 열린다. 이화여자대학교 루덴스 교육팀이 멘토링을 진행하며 ‘펜싱’, ‘양궁’, ‘패러글라이딩’ 등의 스포츠 체험과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여가활동을 개발하는 1대 1학습 코칭을 진행한다.
‘창의융합 지-캠프’는 초등학생 3~6학년, 중학생 1~2학년이 참여하는 캠프로 8월 2일에 1차, 5일에 2차 캠프를 2박3일 동안 진행한다. 카이스트 융합교육센터가 영재의 심층 융합교육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등학생 과정에서는 ‘드림캐처 만들기’, ‘드로디오 제작’, ‘보로노이 다이어그램의 이해’ 등의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이를 실험.제작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중학생 과정에서는 직접 축구로봇을 만들고 경기도 진행하는 등 단계별로 과학을 재미있게 체험하고 응용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를 통해 차수별로 선착순 100명씩 신청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