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 대상을 비롯한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국내레저업계 1위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가 지난 36년가 받아온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특별분양 상품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에 접어들면서 주말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대명리조트에서는 성수기 대비 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회원권 혜택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대명리조트에서는 2,250~3,400만원 패밀리형, 스위트형, 1억대 이상부터 VVIP노블리안 회원권(실버형. 골드형. 로얄형) 있다. 최초 신규회원 가입 시 부대시설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신규혜택기간 동안 리조트객실 정회원요금에 50%할인에 숙박이 가능하며 그밖에 각종 부대시설 골프,스키,오션월드,아쿠아월드,승마,요트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무기명 선택가능)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을 받을 수 있고,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分讓) 시 부가세환급 및 손비처리가 가능하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2곳(설악델피노,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 일산, 거제, 삼척) 직영리조트와 2곳(해운대, 도고)의 체인콘도을 회원자격으로 내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이 공사중에 있어 2016년 6월 오픈예정에 있고, 청송, 진도 ,남해에도 MOU계약이되어 진행중에 있다.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장 및 델피노CC(18홀)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하고 제주도 4곳 할인((割引)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에도 활용도가 높다.
비발디파크(홍천)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魅力)이다.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提供)하는 것이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絶戶)의 기회이다!
현재 분양(分讓)에 대한 전화상담을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책자를 무료로 발송해 드리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