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운항
- 30일은 첫 취항기념으로 객실당 과일바구니 제공
중국의 태항산은 하남성, 하북성, 산서성 3개의 성에 걸쳐 뻗어 있는 거대한 산맥으로 엄청난 규모를 이룬다. 태항산의 경관은 미국의 그랜드 캐년, 한국의 금강산 계곡, 중국의 장가계&황산 협곡 등의 경치를 모아 놓은 듯하다는 평을 받을 만큼 보기 드문 장관을 이룬다.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는 청주에서 출발하는 태항산 가을 전세기 상품을 선보였다. 실속형 ‘싼 DAY’상품부터 고품격 ‘모두 多(다) 드림’상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유형별로 선택 가능하다.
오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대한항공이 매주 수요일에 운항하며 올가을은 태항산 속으로 4박 6일동안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태항산의 주요관광지로는 그랜드 캐년이라 불리는 ‘임주 대협곡’에서 대협곡의 백미로 꼽히는 ‘환산선’ 일주, 대협곡 풍경구 중 가장 웅장한 ‘왕상암’ 등을 관광하고, 천년 고찰로 유명하며 절벽 끝에 지어진 ‘운봉사’와 2000년의 역사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평요고성(외부)’ 등을 감상한다.
‘모두 多(다) 드림’상품은 팁이 포함되어 있고 노쇼핑으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청주공항 출발로 편리한 입국절차가 가능하고 청주공항 주차장 이용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9월 30일은 첫 취항기념으로 패키지 상품 기준으로 객실당 과일바구니 1개를 제공하며 가격은 51만 9천원부터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