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의 한국학교로, 정통성을 이어온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가 10월5일 개강을 앞두고 요리, 제과, 제빵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는 숙명여대와 파트너십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르 꼬르동 블루 인터내셔널의 공식 한국 학교다. 전문 조리사뿐만 아니라 파티 플래너, 푸드 스타일리스트 등 외식 관련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자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요리, 제과, 제빵 클래스를 제공한다.
각 클래스는 최대 14명의 소수 정예로 운영되며, 주중반 및 직장인을 위한 주말반으로 구성된다. 세계 어느 곳의 르 꼬르동 블루 학교로 편입도 가능하다. 18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 과정을 수료하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플로마(Diplome)와 특급 호텔 인턴십 프로그램도 제공받을 수 있다.
올해로 개교 120주년을 맞이하는 르 꼬르동 블루는 전 세계 28개국에서 56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매년 2만2000명 이상의 외식산업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공식 한국학교인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역시 올해 120주년 기념을 위해 각종 세미나 개최, 동문회 지원 활성화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