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1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Info]100만 세트 판매 돌파한 원조 에센스 팩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고농축 에센스 성분으로 보습력을 극대화한 파운데이션 팩트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루비, 진주, 다이아몬드 등의 보석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 베이스와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핑크 베이스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딥 솔루션 듀얼 세럼 1개, 스파 워터 바운싱 크림 1개, 볼륨 립 틴트 인 오일 1개로 구성되어 있다. 6만9900원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고농축 에센스 성분으로 보습력을 극대화한 파운데이션 팩트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루비, 진주, 다이아몬드 등의 보석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 베이스와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핑크 베이스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딥 솔루션 듀얼 세럼 1개, 스파 워터 바운싱 크림 1개, 볼륨 립 틴트 인 오일 1개로 구성되어 있다. 6만9900원대.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누적매출 900억원을 달성하면서 원조 에센스 팩트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2년 만인 올해 10월 누적 판매량 100만 세트를 돌파했으며 누적매출 900억원을 달성했다. 800억원을 돌파한지 2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이룬 기록으로 출시 초기 8개월 만에 100억원의 누적 매출을 달성한 것과 비교하면 매출 성장세에 가속도가 붙고 있는 상황이다.



제품력을 바탕으로

14회 연속 완판 이어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이 같은 성과를 보이는 비결은 바로 탄탄한 제품력이다. 입소문을 통해 30대부터 40대까지의 여성은 물론 20대 여성으로까지 구매층이 확대되면서 기존 소비자의 꾸준한 구매와 더불어 새로운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는 것.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다는 호평 속에 GS샵을 통해 재구매한 고객 수가 작년에만 7만 명이 넘었다. 지금까지 8만개가 넘는 상품평이 달려 입소문으로 성공한 대표적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건조한 시즌에 맞춰 촉촉함을 극대화한 시즌 다섯 번째 제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론칭 이후 현재까지 모든 TV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면서 14회 연속 매진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 보습력 강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시켜 바를수록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 에센스 함량을 68%까지 높여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건조한 겨울철 피부속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주요성분인 고농축 에센스에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 등의 고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기초케어까지 한번에 관리 가능하다.

겨울철 칙칙한 피부를

광채 메이크업으로 투명하게


이중 베이스로 피부를 한층 더 화사하게 가꿔주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건조함으로 칙칙해진 겨울철 피부에 제격이다. 수분을 빼앗겨 어두워진 피부톤을 밝혀주는 핑크베이스와 루비, 진주, 다이아몬드 등 보석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베이스가 얼굴을 투명하게 밝혀 광채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 성분의 EGF 및 매트릭실-3000, 아쿠아 허브 등 총 3가지 특허성분을 처방했으며, 비피다 발효 여과물,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등을 함유해 피부탄력을 도와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커버 지속력, 안티에이징, 광채 등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2015년 상반기 TV홈쇼핑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

에이지투웨니스는 30대부터 40대 여성이 원하는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여배우 견미리가 뷰티카운셀러로 활동하면서 사용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2015년 상반기 TV홈쇼핑(GS샵,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 GS샵 전체 카테고리 중 판매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시즌에 맞춰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글/신경원(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입소문 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직접 사용해보니…

“컨실러 없이 피부톤을 확실히 잡아주는 커버력”

박미현(34, 골든걸 생활 칼럼니스트)

쉽게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라 겨울이 되면 건조함에 시달리게 된다. 아침 세안 후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발라도 금세 건조함을 느끼는데다 메이크업을 해도 화장이 들떠 보이는 게 고민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해서인지 화장 전날 밤 팩을 한 듯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모공과 여드름 자국, 실핏줄 등의 옅은 잡티가 많은 편인데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면 굳이 컨실러를 쓰지 않아도 잡티가 커버되는 점이 만족스럽다.

메이크업이 아닌 본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만들어주며 붉은 피부 톤도 확실히 잡아준다.

별 다른 화장을 하지 않고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만 바르고 붉은 컬러의

립 틴트만 살짝 더하면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가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느낌과 오랜 지속력”


신경원(35, 골든걸 생활 칼럼니스트)

퍼프를 두 세번 문지르면 펄감이 감도는 핑크 베이스와 화이트 베이스가 마블링 된 제품이 자연스레

믹스되어 묻어난다. 처음 바르는 순간 퍼프에 물이 들어있나 싶을 정도로 촉촉한 느낌이 놀라웠고

파우더리하면서 은은한 향도 좋았다. 피부가 건조해진 늦은 오후 시간에 덧발라봤는데 메이크업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이 공급되는 기분이었다. 기미와 잡티도 효과적으로 커버하면서 얼굴에

화사하게 광채를 더해주는데다 지속력도 뛰어나다. 아이 둘을 챙겨야하는 바쁜 아침에 내 얼굴까지

챙기기 쉽지 않은데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주기만 해도 피부톤을 간편하고 빠르게 보정할 수 있어 유용한

제품이다. 핸드백에 넣어가지고 다니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해 든든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