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4일까지, 항공권 최저가 400% 마일리지 보상
- 숙박권 등 추첨이벤트와 24시간 응대 무료 서비스 등 파격적 혜택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창사 27주년을 맞아 브랜드 특별전과 함께 다양하고 파격적인 항공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경쟁력 있는 요금과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이미 업계 최고 수준의 항공권 판매 성장을 기록한 모두투어는 이번 항공 이벤트를 통해 최대 400%의 최저가 해외 항공권 보상제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저가 보상제는 이번 달 24일까지 모두투어 닷컴과 모바일 얩에서 해외항공권 결제 및 탑승한 고객에 한해 항공료 기본운임 차액의 400%를 모두투어 마일리지로 적립, 보상해 준다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결제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 중에 생길지도 모르는 고충에 대비해 24시간 응대 서비스 또한 무료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응대서비스는 항공편 예약 재확인, 의료(영어) 통역서비스 등으로 한국시간 18시에서 익일 09시 기준으로 진행된다.
또한 모두투어닷컴 웹, 모바일 항공권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하롱베이 파라다이스 크루즈 숙박권 등 다양한 추첨이벤트도 진행돼 행운의 찬스도 잡을 기회가 제공된다.
창사 27주년을 맞아 예년과 다른 대대적인 특가전 및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모두투어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업계 최고의 요금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모두투어 항공 대축제를 통해 기분 좋은 봄맞이 여행계획을 세워 보는 것은 어떨까?
모두투어 항공 이벤트 대축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44-5252)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두투어 창사 27주년 항공 이벤트 대축제 http://www.modetour.com/event/event_16/0121_anniversary/mode.aspx?mloc=07 글/취재 = 동아닷컴 트래블섹션 원형진 객원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