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말8초’로 상징되는 여름휴가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산과 바다, 워터파크 등을 찾고 있다. 즐거운 야외활동을 위해서는 바캉스 가기 전과 후에 꼼꼼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바캉스 메이크업의 핵심은 한 번의 사용으로 오래 지속이 가능하며 물과 땀에서 자유로운 워터프루프 제품의 선택. 또한 오후 내내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저녁에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애프터케어가 필수이다.
● 번짐 없는 메이크업…바캉스 비포 아이템
포렌코즈의 ‘아이브로우 타투 마스터’는 최대 7일 지속되는 타투 아이브로우다. 자연스러운 컬러로 진짜 눈썹같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타투 펜과 브로우 카라가 같이 있어 타투+컬러링+쉐이핑까지 한번에 가능하고, 빠르게 말라 번지거나 눅눅하지 않다.
루나의 ‘에센스 수분광 팩트 EX’는 고농축 미네랄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된 워터프루프 팩트다. 미네랄 수분 에센스가 촉촉한 수분광과 매끈한 수분막으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 지워지거나 번짐 없이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이밖에 부드러운 에멀전 타입과 촉촉한 젤 타입으로 구성된 립 틴트인 바닐라코의 ‘투 키세스 듀얼 틴트’도 촉촉하면서도 강한 착색력으로 음식을 먹거나 물에 닿아도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한다.
● 야외활동으로 민감해진 피부 위한 ‘바캉스 애프터 아이템’
소비오 ‘알로에베라 컨센트레이티드 모이스춰라이징 젤 by 온뜨레’는 오가닉 알로에 베라 성분이 끈적임 없이 집중적으로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멀티 제품이다. 99% 자연성분으로 만들어 졌으며 진정마스크, 수분에센스, 마사지 젤, 바디보습제 등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포렌코즈의 ‘아쿠아 커넥션 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크림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여 데일리 수분크림 외 수분팩, 진정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동인비의 ‘자생 스팟 에센스’는 홍삼 성분이 외부환경과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스팟 집중 케어 솔루션이다. 바캉스 중 민감해진 국소부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