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허리라인 잡아주는 헤비 롱패딩, 시베리안 구스면 혹한의 날씨도 끄떡없어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11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레드페이스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
최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 소비자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여성 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겨울 트렌드로 롱패딩 스타일이 떠오르면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런 가운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이번 시즌 출시한 여성 롱패딩(벤치파카) 판매량이 4주 연속 300%씩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올해의 히트 아이템에 올랐다.

올해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시티구스 롱우먼재킷’,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 ‘라이트웜구스 롱우먼재킷’, ‘울리패딩 롱우먼재킷’ 4종이 대표적인 여성 아웃도어 인기 상품이다.

11월 들어 레드페이스의 롱패딩은 4주 연속 3배 이상의 매출을 보이며 판매량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그중 레드페이스의 ‘울리패딩 롱우먼재킷’은 소진율 80%를 기록하며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완판을 앞두고 있다.

한파가 두렵지 않은 프리미엄 헤비 롱패딩


레드페이스가 올해 출시한 ‘시티구스 롱우먼재킷’과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은 고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춰 롱패딩을 찾는 여성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다. 두 상품은 기능성과 활동성에 집중하였으며, 헤비 스타일의 롱패딩이지만 허리라인을 잡아 슬림한 핏이 돋보인다.

‘시티구스 롱우먼재킷’은 셸텍스 라이트와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혹한의 날씨에도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일체형 후드와 스냅이 부착된 보조주머니 등 디테일을 살려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카키, 블랙이 있다. 가격 25만8000원.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네이비, 블랙, 아이보리 색상이 있다. 가격은 19만8000원.
울리패딩 롱우먼재킷
울리패딩 롱우먼재킷

슬림한 디자인과 보온성 갖춘 여성용 경량 롱패딩


레드페이스 ‘라이트웜구스 롱우먼재킷’과 ‘울리패딩 롱우먼재킷’은 경량 롱패딩 스타일로 헤비 롱패딩 스타일을 부담스러워하는 여성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이다. 실내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장인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트웜구스 롱우먼재킷’은 충전재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이 상품은 특수 봉재로 다운이 쉽게 새어 나오지 않는다. 색상은 아이보리, 퍼플, 블랙, 카키로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했다. 가격은 14만8000원.

‘울리패딩 롱우먼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갖춘 셸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플리스 본딩 소재를 배색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허리 조임 디테일 등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여성미를 살렸다. 재킷에는 일체형 후드가 부착되어 있고 코코아, 차콜 2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7만8000원.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롱패딩이 겨울 트렌드로 부상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고기능성 상품을 찾는 여성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스타일과 최고급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올겨울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롱패딩#레드페이스#시티구스 롱우먼재킷#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라이트웜구스 롱우먼재킷#울리패딩 롱우먼재킷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