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 “사랑하는 마음, 달콤한 하트 박스에 담아 전하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3월 9일 03시 00분


코멘트

고디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2018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갸또 메종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고디바는 론칭때부터 고디바만의 특별한 시즌 한정 초콜릿을 선보이며 격이 다른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전해주고 있다. 이 순간에만 만날 수 있는 고디바 초콜릿을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안한다.

갸또 메종 컬렉션은 현재까지 문화유산의 일부로 이어져 오고 있는 전통적인 유럽식 홈메이드 제과인 프렌치 쇼콜라와 이탈리아 티라미수와 같은 유럽 4개국 5개 지역의 제과에서 영감을 받은 친숙하지만 특별한 플레이버로 구성돼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갸또 메종 컬렉션은 △갸또 메종 셀렉션 △갸또 메종 어쏘트먼트 △갸또 메종 하트박스 △까레 어쏘트먼트 △랩트 트뤼프 하트 틴 등 5가지다.

러블리한 파스텔 코럴 패키지가 돋보이는 ‘갸또 메종 셀렉션’은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만 구성되어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여기에다 고디바의 BEST 골드 초콜릿을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갸또 메종 하트 박스’는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케이스에 담겨있어 초콜릿만으로도 고백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이 한정 판매된다. 1946년의 고디바 첫 트뤼프 초콜릿부터 2017년 새로운 플레이버의 두 가지 트뤼프 초콜릿까지 담은 컬렉션으로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고디바 셰프가 트뤼프 하나하나에 예술적 집념을 담은 특별한 컬렉션이다. 고디바의 역사와 품격이 오롯이 담긴 한정 트뤼프 6가지를 맛볼 수 있는 다시없을 구성의 제품이다.

고디바는 이번 시즌 밸런타인데이에 진행한 ‘Filled With Love’ 캠페인을 화이트데이 시즌에도 이어서 전개한다. 지난달 23일부터 초콜릿 선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메시지 태그를 증정하고 있다.(#달콤한너에게 #사랑을담아 #고마워요 #초콜릿은사랑입니다 중 택1)

고디바의 2018 화이트데이 한정 초콜릿 ‘갸또 메종 컬렉션’은 1만 원부터 4만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되어있으며 전국 35개 고디바 매장 및 고디바 공식 온라인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디바의 프리미엄 초콜릿과 커피 교환권이 들어 있는 스페셜 쿠폰 북을 증정한다.


고디바 화이트데이 한정 초콜릿


레드 프루트 크럼블 -영국
화이트 초콜릿 안에 바삭한 텍스처의 라즈베리 무스와 달콤상큼한 라즈베리 쿨리스로 채워진 초콜릿.

테린느 오 쇼콜라 -프랑스
다크 초콜릿 안에 코스타리카산 카카오의 부드러운 가나슈로 채워진 초콜릿.

티라미수 -이탈리아
화이트와 밀크 초콜릿 두 개의 레이어 안에 부드러운 커피향의 가나슈로 채워진 초콜릿.

플레밍 페어 타르트 -벨기에
다크 초콜릿 안에 벨기에의 전통 리에주 시럽 콩피와 부드러운 페어 가나슈로 채워진 초콜릿.

프랑지판 아몬드 크렘 -프랑스
밀크 초콜릿 안에 아몬드향이 가미된 부드러운 가나슈를 채운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한 초콜릿.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love&gift#화이트데이#화이트데이 선물#기념일#기념일 선물#고디바#초콜릿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