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럭셔리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秀(수)한방’은 오랜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삼에 천연 유래 성분을 배합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첫 번째 시그니처 제품은 秀(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로 피부 노화의 근원부터 관리해 어려보이는 피부를 만든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촉촉함과 탄력을 선사한다.
100mL 18만 원대.
오모로비짜 골드 컬렉션
유럽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가 안티에이징 아이템 ‘골드 컬렉션’을 내놓았다. ‘골드 나이트 드롭스’는 콜로이달 골드와 오메가 6, 세라마이드, 비타민 C·A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생기를 충전하는 나이트 세럼이다. ‘골드 플레쉬 퍼밍 세럼’은 촉촉하고 산뜻한 오일-프리 제품으로 낮 동안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높여준다. ‘골드 아이 리프트’는 고농축 텍스처가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골드 플레쉬 퍼밍 세럼 30mL 29만7000원대,
골드 아이 리프트 15mL 23만 원대,
골드 나이트 드롭스 30mL 35만2000원 대.
▼ Fashion Info ▼
원더브라 WBX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스포츠 전용라인 ‘WBX’ 플래그십 스토어를 세계 최초로 열었다. ‘WBX’는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기능을 더한 스포츠웨어 전문 라인. 여성라인의 경우 볼륨업 기능을 유지하면서 스포츠웨어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 새로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원더브라 WBX 브래지어와 팬티 등 언더웨어 외에도 레깅스와 같은 스포츠웨어도 선보인다.
▼ Living Info ▼
비탄토니오 ‘핫 샌드위치 베이커’
일본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비탄토니오가 3.2cm 깊이의 양면 그릴 플레이트(가열판)를 장착한 샌드위치 메이커 ‘핫 샌드위치 베이커’를 출시했다. 속이 깊고 넓어 두툼한 식빵을 비롯해 바게트, 치아바타, 잉글리시머핀 등 다양한 두께의 빵을 넣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열이 서서히 고르게 전달되며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릴드 샌드위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분리가 가능해 세척도 간편하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편하다. 색상은 토마토와 에그 두 가지 컬러, 가격은 7만9000원 대. 국내 출시를 기념해 펀샵에서 2019년 1월 1일까지 25%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컬비 침구류 클린 시스템
청소기 브랜드 컬비가 집먼지 진드기를 없애주는 침구류 클린 시스템을 제안한다. 컬비 청소기는 1분에 4000번 회전하는 파워 노즐 브러시가 장착돼 두드리는 방식으로 먼지를 끌어내고 흡입한다. 매트리스 속 30cm 깊이에 있는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컬비의 헤파필터는 집먼지 진드기, 꽃가루, 곰팡이포자, 박테리아를 99.97% 걸러주며, 미세먼지까지 깨끗이 제거한다.
▼ Hotel Info ▼
롯데호텔 첫 여성 임원 배현미 상무
롯데 배현미 브랜드표준화팀장(사진)이 롯데그룹 정기인사에서 롯데호텔 상무로 승진했다. 배현미 상무는 1986년 입사 이래 롯데호텔 내 첫 여성 대리, 과장, 팀장, 총지배인 등 ‘최초’라는 수식어를 달았으며, 현장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여성 임원 자리에 올랐다. 최근 배 상무는 호텔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본사 브랜드표준화팀을 맡아 6성급 호텔 시그니엘과 라이프스타일 호텔 L7의 브랜딩에 주력해왔다. 롯데호텔 측은 그의 과감한 업무 추진력과 실행력이 이번 임원 발탁의 배경이 됐다고 밝혔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예비부모를 위한 패키지 & 스키 패키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힐링 리조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태교, 스키 등 특별한 컨셉트의 겨울 여행 패키지를 제안한다. 먼저, 태교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모를 위해 ‘베이비 문 패키지’를 내놓았다. 편안한 취침을 위해 객실 내 보디 필로우를 제공하며, 임신부와 보호자가 함께 하는 웰니스 클래스, 임신부의 붓기와 근육 뭉침을 줄여줄 산전 테라피 등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겨울 스포츠와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얼티밋 스키 패키지’를 추천한다. 단, 한 그룹을 위해 모든 일정을 프라이빗하게 진행한다. 2박3일 일정으로 객실 2박과 조식과 함께 프라이빗 스키 강습과 소규모 웰니스 클래스 등이 마련돼 있다.
콘래드서울 ‘카운트다운 2019’ 송년 파티
2018년 12월 31일, 한강과 도시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한해의 마지막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9’ 송년 파티를 연다. 지정석 테이블로 운영되며, 모든 테이블에는 샴페인과 카나페 플래터, 디저트가 제공된다. 최신 음악을 자기만의 색깔로 풀어내는 DJ 마젠타의 감각적인 디제잉 퍼포먼스와 함께 테이블 매직쇼도 즐길 수 있다. 2018년 12월 31일 밤 10시 30분부터 2019년 1월 1일 새벽 1시까지 진행 예정.
Star & CF Story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커피 한 잔의 가치 네스프레소 중세기사로 변신한 조지 클루니 광고 화제네스프레소는 2006년부터 ‘커피 한 잔의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알리는 위트 넘치는 광고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조지 클루니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광고에 출연하며 네스프레소와의 우정을 유지하고 있다. 평소 난민과 환경 등 국제 문제에 적극적인 관심과 행동을 보여온 조지 클루니가 네스프레스와 오랜 시간 함께 한 이유는 네스프레소 커피의 가치에 있다.
네스프레소는 커피 생산부터 소비까지 모든 과정에서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AAA 지속가능한 품질TM 프로그램’을 시작해 커피 농장의 생산성을 개선하고 농부들의 삶의 질을 높이며 자연 환경을 보호하고 있다. 400명 이상의 네스프레소 농학자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농부들과 장기적으로 긴밀한 관계를 맺고 이를 통해 고품질의 커피를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전 세계 12개국의 농부 7만 5000여 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네스프레소는 커피의 80% 이상을 이를 통해 공급받는다. 또한 글로벌 광산 및 자원업체와 협력해 재활용 가치가 있어 지속가능한 소재인 알루미늄을 2020년까지 100% 사용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이산화탄소 발생을 줄이고 지구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네스프레소의 노력에 공감한 조지 클루니는 네스프레소 지속가능성 경영 자문위원회의 열성적인 위원으로 활동하며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 그는 인터뷰에서 “젊은 세대는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 재활용에 많은 투자를 한다. 재활용은 좋은 제품의 필수 조건인데, 네스프레소는 쉽고 편리하게 재활용을 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든다. 네스프레소와의 작업이 늘 즐겁고 자랑스러운 이유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 시작된 광고는 “슈트 대신 갑옷 입은 조지 클루니도 여전히 멋있다”, “광고가 정말 재미있고 신선하다” “조지 클루니와 나탈리 도머가 나오는 ‘왕좌의 게임’ 새로운 시즌 티저인 줄 알았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이지은,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