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황사는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외출 후 깨끗한 세안과 샤워가 필수다. 영국의 국민 화장품으로 입소문난 헬스앤뷰티 스토어 부츠(BOOTS)가 봄철 피부고민 해결을 위해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을 추천했다. 완벽한 클렌징부터 각질 관리와 보습 케어까지, 피부 장벽을 지킬 수 있는 부츠 베스트 상품 5.
기분 좋은 향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소문난 솝앤글로리
‘솝앤글로리(Soap&Glory)’는 부츠의 배스&바디 브랜드다. 기분 좋은 향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입소문 났으며 핑크 컬러와 레트로 느낌의 핀업걸 이미지를 모토로 한 아기자기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뚜껑을 열자마자 퍼지는 향은 상쾌한 하루의 시작을 돕는다. 로즈&베르가못의 오리지널, 스위트라임&바닐라머스크의 프레쉬, 스위트아몬드&리치바닐라의 스위트, 만다린&마그놀리아&바닐라의 플로럴 등 4가지 향이 있다.
피부고민이 증가하는 봄철, 각질과 보습케어는 물론 개성 있는 향까지 더한 솝앤글로리의 제품들이 피부를 책임진다.
솝앤글로리 더 파브 포어 퓨리파잉 폼 클렌저
부드러운 무스 폼 타입 클렌저로 모공을 케어한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위치하젤수를 함유해 각질을 제거하고 딥클렌징과 모공 수축을 돕는다.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비사볼올 성분이 피부 자극을 완화한다. 쿨링감이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세안 후 당김이 적다. 200mL 1만5000원 대.
솝앤글로리 플레이크 어웨이 바디 폴리쉬
바디로션을 발라도 피부가 거칠다면 주기적인 각질케어가 필요하다. 샤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적정량을 덜어 씨솔트 알갱이가 녹을 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쉐어버터와 포도씨, 아몬드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씻어낸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 달콤한 향이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300mL 1만5000원 대.
솝앤글로리 더 라이처스 바디 로션
쉐어버터와 카카오씨드버터를 함유해 스크럽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로션 타입으로 발림성이 좋아 봄철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기 적당하다. 아몬드오일, 알로에베라, 로즈힙씨 성분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슈가로즈, 베르가못, 스트로베리, 자스민, 뮤게의 향을 믹스해 꽃이 만발한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향수를 따로 뿌리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500mL 1만7000원 대.
솝앤글로리 스크럽 글러브
바디 관리용 장갑으로 각질이 쌓인 부분에 부드럽게 문질러 사용한다. 묵은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관리하며 부드러운 마사지를 돕는다. 솝앤글로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색상이 돋보인다. 8000원 대.
솝앤글로리 페이스 브러쉬
딥클렌징을 하는 동시에 묵은 각질까지 제거한다. 오일이나 밤 제형으로 1차 클렌징을 할 때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한다. 1만2000원 대.
Mini Interview
▼ 미세먼지에 숨 쉬지 못하는 피부 위한 SOS 처방전! ▼
“티트리&위치하젤 성분이 피부 트러블 잠재우고 매끈한 피부 만들어요”
미세먼지가 심해지면 성인 여드름과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습니다. 저는 트러블 케어를 위해 부츠 ‘티트리&위치하젤’을 즐겨 사용해요. 티트리&위치하젤은 부츠 자체 브랜드로 피부 트러블 처방에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연 유래 성분인 티트리와 위치하젤이 항균, 진정 작용을 해 트러블 피부를 자극 없이 잠재워요.
저의 추천 상품은 ‘티트리&위치하젤 스팟 완드’(7mL 1만2000원 대)입니다. 트러블 부위에 톡톡 두들기듯이 흡수시키면 피부가 빠르게 진정돼요. 데이 케어와 나이트 케어가 따로 담긴 듀얼 타입으로 면봉 등이 필요 없고 휴대성도 좋아요. 데이 케어는 묽고 흡수가 빠른 반면, 나이트 케어는 묵직한 텍스처로 자는 동안 피부 속 깊이 침투해 아침에 일어나면 트러블 부위가 가라앉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봄철 유난히 두드러지는 얼굴 각질이 고민이라면 ‘티트리&위치하젤 차콜스크럽’(150mL 9000원 대)을 추천해요. 모공에 축적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묵은 각질도 관리하는 제품으로, 주 1∼2회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됩니다. 물로 씻어낸 후 보습제를 바르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