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피쿡(Proficook)의 인기 상품 스퀘어 에어프라이어가 롯데홈쇼핑에서 첫 세일 방송을 진행한다.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의 251억 돌파 기념 세일로, 기존가 보다 3만원 할인 판매한다.
최근 에어프라이어 시장에서 독특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원형 디자인이 아닌 사각 스퀘어 모양을 띠고 있다. 특히 적은 용량으로 고객 불편을 초래했던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보완해 5.5리터 대용량으로 제작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들은 5.5리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연말 파티나 집들이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공기가 식재료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속을 매우 촉촉하게 조리해준다. 빠른 조리시간으로 겉은 더욱 바삭하게 만들어줘 에어프라이어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식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다이얼 방식으로 제작돼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레드와 블랙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며 알루미늄 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 걱정까지 없앴다.
프로피쿡 관계자는 "기름없이 공기만으로 튀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요즘 가정 내 필수가전으로 떠오른지 오래"라며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된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피쿡 스퀘어 에어프라이어 방송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