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성들과 그 여정을 응원하는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 우먼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블랙야크는 도전과 그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재해석해 다양한 뮤즈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우먼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미국, 한국, 스페인의 세 여성이 참여해 60초 분량의 종합편으로 담아냈다.
이들은 각각 ‘시작’, ‘엄마’, ‘자유’라는 주제의 실제 주인공들로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고 있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영상과 내레이션으로 풀어낸다.
거창한 도전은 아니지만 이들은 지금 당장 밖으로 나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르게 살기를 실천한다. 스스로 결정권을 가지고 매일 나답게 살고 있는 세 여성의 이야기를 통해 블랙야크는 자신의 선택이 틀린 것이 아닌 다를 뿐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주인공들의 실제 이야기에 암벽 등반, 요가, 트레일 워킹 등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연결해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이를 통해 블랙야크가 추구하는 광활한 자연 속에서 내면을 탐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