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동아 7월호 발매
홍상수 아내 ‘이혼 기각 판결’ 심경은… 스포츠 스타 뒤 ‘바짓바람’ 조명
여성동아 7월호(사진)에서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동거인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단독으로 공개된다. 여성동아는 올해 5월 28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소셜밸류커넥트(SOVAC) 2019’ 행사에서 최 회장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됐던 김 이사장의 스토리를 집중 취재했다.
최 회장과 함께 2017년 티앤씨재단을 설립하고 교육 및 장학 사업을 펼치고 있는 김 이사장이 최 회장을 만나기 전부터 봉사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참여해 온 것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단독 입수해 공개한다. 또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150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국제적으로도 화제가 됐던 2006년 인도 뭄바이 외곽 지역에서 열린 해비타트(사랑의 집짓기) 활동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던 김 이사장을 기억하는 동료 자원봉사자의 증언도 담았다.
배우 김민희와 연인 사이임을 공개 선언한 후 아내를 상대로 이혼 청구소송을 내 세간의 이목을 모은 홍상수 감독이 청구 기각 판결을 받았다. 이번 판결의 의미와 함께 홍 감독 아내 조모 씨로부터 그동안의 심경과 앞으로의 계획을 단독으로 확인했다.
손흥민(토트넘), 이강인(발렌시아)과 류현진(LA 다저스) 등 세계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우리나라 스포츠 선수들의 성공 뒷이야기도 취재했다. 어릴 때부터 아들의 재능을 알아보고 인내와 헌신으로 뒷바라지한 운동선수 출신의 아버지들을 조명한다.
이와 함께 바캉스 시즌을 맞아 탄력 있는 몸매로 가꿔주는 서머 보디 케어템, 휴양지 헤어 연출법, 몸매 보정이 필요 없는 기능성 스윔웨어 정보를 담았다. 휴가를 위한 호텔 패키지도 소개한다. 여성동아 홈페이지에서는 7월 1일∼8월 31일 ‘2019 맘스 워너비 생활가전 브랜드 어워드’ 선정을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설문 참여자 가운데 105명을 선정해 여성동아가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