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신제품부터 유행 아이템 할인
30~35% 할인쿠폰 매일 5장씩 지급
휠라·노스페이스·록시땅·토니모리 등 140개 브랜드 참가
G마켓과 옥션 등 온라인 쇼핑사이트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봄 시즌을 맞아 오는 7일까지 패션·뷰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스프링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기 브랜드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최대 1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관 대표 브랜드는 휠라와 라코스테, 뉴발란스, 지오다노, SOUP, 지이크, 노스페이스 등이 동참한다. 제이에스티나와 금강제화, LF키즈, 해지스키즈 등 키즈 및 잡화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뷰티관에는 록시땅과 버츠비, 바닐라코, 토니모리, 롬앤 등이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도 대거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데일리 신상 쇼케이스’ 코너에서는 매일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상품 1개씩을 단독 혜택가에 판매한다. 4월 1일 패션 상품은 ‘휠라 클래식보더 OG’ 스니커즈를 준비했다. 선착순으로 휠라 양말을 증정한다. 뷰티 제품은 바닐라코 ‘꼴레지오니 아티스트 컬렉션’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피카소 브랜드와 협업한 이번 시즌 신상품이다.
이밖에 추천 상품으로 ‘SOUP 로맨틱 블라우스·원피스 모음’, ‘플라스틱아일랜드 간절기 아우터’ 등을 제안한다. G마켓에서는 록시땅 신제품 ‘이모르뗄 리셋 아이 세럼’, ‘체리&로즈 핸드크림 트리오 2020 한정판’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리엔케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안티-폴루션 시티 선밤’ 등을 판매한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6% 할인한다. ‘NII’ 브랜드 신상 맨투맨 후드 티셔츠와 CK 신상품 모음, 버커루·FRJ 데님 팬츠 모음 등이 준비됐다. 뷰티 제품은 토니모리 베스트 상품 1+1, 리엔케이 리얼화이트 AD 미백 에센스 등을 마련했다. 오늘의 특가 코너는 매일 자정 업데이트된다.
이번 프로모션 전용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 가입자에게 3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아이디(ID)당 매일 5장씩 지급한다. 쿠폰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4월 1일에는 하루 동안 스마일카드 5%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 해당 카드로 행사 상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패션 및 뷰티 특가 프로모션”이라며 “브랜드 신상품을 비롯해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간편하게 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