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기념 건강한 욕실문화 선도 박차
욕실문화 기업 정체성 확립 추진
상반기 건강 기능 추가한 제품 출시
욕실전문업체 로얄앤컴퍼니는 최근 새로운 기업 슬로건 ‘건강한 욕실로’를 발표했다. ‘건강한 욕실’은 몸과 정신, 사회 등을 아우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내는 욕실문화 가치관을 담았다. 슬로건 마지막 ‘로’는 로얄을 의미하며 동시에 로얄앤컴퍼니를 통해 건강한 욕실을 구현한다는 뜻을 표현한 것이다.
새 슬로건은 오는 10월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건강’이라는 욕실사업의 본질적 가치를 제고하고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기업을 지향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쌓은 독보적인 기술려과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욕실 디자인과 기능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가치관을 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로얄앤컴퍼니는 새 슬로건을 대내외 소통에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건강한 욕실문화 기업으로 정체성을 확립한다는 방침이다. 기업 슬로건 뿐 아니라 비전에 ‘건강’의 가치를 담아 헬스케어 욕실기업 로얄앤컴퍼니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건강 경영을 적극 펼치기로 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스톱 욕실솔루션 플랫폼’은 ‘건강욕실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헬스케어 제품 및 비즈니스 협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 소통을 확대해 건설사나 인테리어 사업자가 아닌 소비자가 스스로 건강한 욕실을 선택할 수 있는 문화 조성도 추진한다.
새 슬로건 가치는 제품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로얄컴바스에 건강 관련 기능을 더해 상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다. 세면기와 수전, 양변기, 샤워기 등 욕실 관련 제품 뿐 아니라 시공을 위한 각종 부자재에도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다. 새로운 슬로건은 브랜드페이지와 온라인몰, 소셜미디어 채널, 로얄라운지, 로얄바스아울렛 등 판매 및 소통 채널에 확대 적용된다.
박종욱 로얄앤컴퍼니 대표는 “욕실문화는 국가 소비자 삶의 수준을 보여주는 척도로도 볼 수 있어 욕실문화 선도기업으로 사회적 책무와 의무를 다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견지해 50년 동안 사업에 매진했다”며 “건강이 더욱 주목받는 시대에 대한민국의 모든 욕실이 건강한 욕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