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2% 할인쿠폰 매일 5장씩 제공
일일 특가 아이템 코너 ‘1일3깡’ 운영
스타일별 인기 소호샵 할인 ‘소호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여름 시즌 유행 패션을 모은 ‘트렌드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의 약 250여 패션 카테고리 셀러가 참여하는 패션 연합 할인행사다.
매일 주어지는 할인 쿠폰과 데일리 특가전, 1+1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기획한 것이 특징으로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록 이베이코리아 측은 전했다. 전용 할인쿠폰으로는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트렌드 깡세일 중복쿠폰’이 제공된다. 스마을클럽 회원에게는 ‘22% 할인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행사 기간 내 G마켓과 옥션에서 아이디(ID)당 매일 5장씩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인기 상품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매일 3개씩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1일3깡’을 전면에 내세웠다. 데일리룩과 롱원피스 균일가, 쿨링팬츠 1+1 등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한다. 또한 일부 할인코너에서는 여성 및 남성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의류 뿐 아니라 언더웨어와 슈즈, 가방 및 액세서리, 쥬얼리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소호몰을 모은 ‘소호위크’도 눈여겨 볼만하다. 난닝구와 사뿐, 브리치, 아뜨랑스, 업타운홀릭, 캔마트, 시크폭스, 피핀 등 총 36개 소호몰이 참여한다. 소호위크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전용 20~22% 할인쿠폰도 매일 5장씩 지급된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실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트렌드 의류부터 인기 소호 패션까지 모아 대규모 트렌드 패션 위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름 세일 시즌에 앞서 먼저 인기 아이템 할인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