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 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은 브랜드 출범 5주년을 기념해 배우 정해인의 목소리가 담긴 브랜드 필름 2종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에는 △‘치킨도 요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치킨의 요리화를 구현하기 위해 연구 개발을 지속해 차별화한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치킨 양념과 토핑을 선보이고, △소비자가 치킨을 먹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시각적 요소까지 고려한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와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해 온 점 등 푸라닭의 철학, 브랜드 스토리, 제2의 도약에 대한 푸라닭의 도전 의지를 담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광고 모델 정해인의 담담한 내레이션이 영상과 조화를 이루며, 시청각적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푸라닭의 브랜드 필름은 이날부터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등 다양한 TV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또한 브랜드 필름과 함께 공개된 푸라닭의 새로운 B.I는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은 물론 포장 패키지(치킨 박스, 더스트 백)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푸라닭 관계자는 출범 5년 만에 가맹점 500호점 계약의 성과를 이뤘다며, 이번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신규 메뉴 라인업 ‘페이커리’(푸라닭 베이커리)를 출시하며 대대적인 메뉴 재정비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