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패션뷰티 할인
스마일클럽 회원에 매일 할인쿠폰 4장 지급
일반회원 매일 15% 할인쿠폰 2장 제공
구찌·셀린느·생로랑·버버리 등 명품 참여
아디다스·라코스테·안다르 등 추가 할인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패션·뷰티 할인행사인 ‘패션뷰티 빅세일’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명품 브랜드부터 패션의류, 백·슈즈, 뷰티제품, 스포츠·레저, 유·아동 상품까지 패션뷰티 전 카테고리에서 6200여개 판매점(셀러)가 참여한다. 쿠폰 탭에서 G마켓과 옥션 모든 회원에게 최대 20만 원, 최대 5000원 할인이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매일 2장씩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매일 4장씩 준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행사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총 42장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올해 유행하는 ‘플렉스(Flex, 가격보다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트렌드) 소비’를 테마로 설정해 구찌와 프라다, 셀린느,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유명 명품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강조했다. 명품 등 고가 상품을 포함해 패션뷰티 전체 상품 중 행사로고가 부착된 제품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아디다스와 라코스테, 지오다노, 안다르, 캘빈클라인, 게스, 로레알 등은 브랜드별로 최대 22% 추가 할인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특가’ 탭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늘의 플렉스 아이템’ 코너를 통해 명품과 내셔널 브랜드 인기상품을 하루 4개씩 공개한다. 행사 첫 날에는 G마켓에서 ‘셀린느 풀코백 트리오페 캔버스’와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플랫슈즈’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아디다스 CC벤트 썸머레디 CK U 운동화’와 ‘안다르 에어쿨링’ 등을 내놓았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작년 패션뷰티 빅세일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는 더욱 다양한 상품과 강력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플렉스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명품부터 인기 패션뷰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