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가전 브랜드 베코(Beko)가 여름 맞이 냉장고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할인 품목은 조합형 제품인 베코 셀렉티드 냉장고 패키지 세트다. 동일한 디자인으로 분리 되어 있는 냉장고와 냉동고를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냉동고(290L)와 냉장고(415L)를 별도 구매하여, 기존에 보유한 냉장고의 보조제로 활용해 부족한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냉동고 1대와 냉장고 1대를 구매해 양문형 냉장고처럼 쓸 수도 있고, 냉동고 2대와 냉장고 1대의 조합(995L)이나 냉동고 1대와 냉장고 2대의 조합(1120L)도 가능하다.
이렇듯 베코 셀렉티드 냉장고 패키지 세트는 보관 목적에 따라 맞춤구성 설치가 가능하다는 게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다양한 보관실과 선반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인버터 컴프레서로 소음이 적고 에너지소비효율(1등급)도 좋은 편이다. LED 조명과 쾌속냉장·냉동 기능, 휴가기능, 에코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구성에 따라 개별상품 구매 대비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7월 31일까지 단독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상품개발팀 류진아 팀장은 “2018년 유럽 24개국 대형가전 판매수량 기준(빌트인 제외) 1위를 기록하며 유럽전문 소비자조사기관으로부터 유럽 대형 가전 판매 1위 브랜드 타이틀을 얻은 글로벌 가전 기업 베코의 셀렉티드 냉장/냉동고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필요한 만큼 원하는 공간에 맞춤으로 들일 수 있는 대용량 냉장고를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