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감성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 청담점(서울 강남구)은 여름철을 겨냥한 한정판 빙수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미미 가든에 따르면 여름철 한정판 빙수 2종은 신선하고 상큼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풍부한 과즙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프리미엄 열대과일인 애플망고를 활용한 애플망고빙수 ‘스노우 망고 라운지(Snow mango lounge)’는 품격 있는 빙수를 원하는 이들을 겨냥한 메뉴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베이스에 달콤하고 풍부한 맛의 팥 토핑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빙수로, 열대과일 특유의 달콤함과 시원한 맛이 일품인 데다 망고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상큼한 망고 크림과 애플 망고 시럽을 가미하면 더욱 풍부한 풍미를 자아낸다.
체리베리빙수인 ‘미스터 진(Mr. Jin)’은 체리를 켜켜이 쌓고 상큼한 베리를 포인트로 토핑한 메뉴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역시 달콤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팥 토핑과 달콤한 베리 크림, 체리 시럽이 별도로 제공돼 상큼하면서도 품격 있는 맛을 선사한다.
차가운 빙수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리얼 망고 주스’도 선보였다. 열대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애플망고의 순수하고 풍성한 과즙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음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