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의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홈쇼핑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6월 10일, 대만 최대 TV 홈쇼핑 방송인 ‘모모 홈쇼핑’에서 대만 시간으로 오후 9시 대에 40분 간 본품 1개, 리필 2개로 구성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목표액 약 200%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국내 홈쇼핑 방송에서도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의 인기는 뜨거웠다. 7월 4일, 홈앤쇼핑 에서는 오전 6시부터 75분간 본품과 에센스 1개씩, 리필 3개 구성의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방송이 진행 됐다. 새벽 시간인데도 매진을 기록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 제품은 올해 2월 홈앤쇼핑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방송마다 준비된 수량의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콜라겐, 크림, 디바이스가 하나로∼ 손쉬운 셀프 홈 케어가 인기 비결
라비오뜨의 베스트셀러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고함량 콜라겐과 탄력크림, 뷰티 디바이스가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멀티 디바이스다. 세계 3대 콜라겐 제조 회사로 꼽히며 18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웨이샤르트(Weishardt)의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추출물)을 64% 담았다. 또한 2000여 개의 금실 콜라겐을 더해 부스팅과 리프팅 효과를 높였다. 용기 뚜껑에는 피부 투과율을 높이는 레드 LED광, 미세전류, 미세진동까지 3가지 기능의 멀티 디바이스를 내장해 크림을 바른 뒤 간편하게 홈 케어를 할 수 있다. 50mL 14만9천원 대.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멀티 디바이스와 크림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홈 에스테틱 케어를 할 수 있는 점이 국내외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