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가 전개하는 진도모피, 엘페, 우바가 23일까지 창립 47주년을 기념하는 2020년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진도모피, 엘페 모두 40∼70% 할인(우바는 30%)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020 신상품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인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밍크 울 장갑과 패션 마스크를 택 1로 증정하며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캐시미어 밍크트리밍 머플러,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코렐 에메랄드 리브 12P 세트,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호리젠탈 밍크 롱머플러,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코렐 씨드 22P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1월 말 서울 남산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진행하는 2020 모피 패션쇼 석세스 어워즈 참가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 진도모피 뉴 컬렉션의 콘셉트는 E-P-I-C(Elegance, Practicality, Identity, Class)로 클래식한 라인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무드의 우아함과 연령대를 낮춘 영한 감성의 실용성을 더한 클래식 모더니즘을 전개한다.
편집 매장 아콤플리어 2호점 그랜드 오픈
이와 함께 ㈜진도는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우바, 진도로쏘, 진도옴므 등 전 브랜드의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 편집매장 아콤플리어(ACCOMPLIR) 2호점을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열었다.
롯데백화점 분당점 3층에 선보이는 진도 아콤플리어 2호점은 주거 및 오피스가 활성화된 상권으로 40∼60대 이상의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이 가능할 것이라고 진도 측은 설명했다.
아콤플리어는 국내 퍼(FUR) 시장에서도 처음 시도되는 콘셉트 스토어로서 1호점인 롯데백화점 중동점 매장을 성공적으로 상권 내 안착시켰으며 트렌드와 익스트림 럭셔리의 가치를 지닌 진도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공간 디자인을 도출했다. 간결한 느낌의 공간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사용해 세련된 매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도는 대한민국 1등 모피 브랜드 진도모피와 현대적 감성과 젊은 감각의 영 패션 모피 엘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실루엣의 간결한 멋을 추구하는 우바, 합리적인 가격대와 베이직 하면서도 포멀한 감성을 추구하는 홈쇼핑모피 끌레베, 현대적이고 매니시함을 강조한 진도로쏘, 남성FUR 진도옴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달 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광복점, 청량리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의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