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s Choice│
삼성에겐 다 계획이 다 있었구나!
4단 입체 물살에 한국형 맞춤 코스까지…
밥풀·기름기·고춧가루 가득한 한식 그릇 설거지 고민 끝!
식기세척기를 고를 때 먼저 따져보아야 할 것은 강력한 세척력이다. 2006년 삼성전자는 720° 무빙 세척날개 기술을 개발하고, 워터월(WaterwallTM) 기술과 스톰워시(StormWashTM) 기술을 적용해 압도적인 세척력을 갖춘 식기세척기를 미국에 출시해 사랑을 받았다. 2020년, 한국 식문화에 최적화된 4단 입체 물살 기술로 무장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자신 있게 선보였다. 세척이 까다로운 한식 그릇은 물론 잦은 집밥으로 가득 쌓인 설거지거리, 완벽한 플레이팅을 위한 다양한 식기까지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놀라운 세척력으로 깔끔하게 씻어준다.
Q. 많은 그릇을 구석구석 깔끔하게 세척하고 싶다면?
A. ‘4단 입체 물살’로 빈틈없이 세척
깨끗한 세척의 핵심은 오목한 한식 그릇의 구석구석까지 완벽히 씻어주는 물살이다. 2006년 삼성전자가 개발한 720° 무빙 세척날개를 적용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강력한 ‘4단 입체 물살’로 압도적인 강한 물살을 만들어낸다. 양방향으로 동시 작동되는 하단의 세척날개가 360°로 세척수를 강력하게 분사하며 오목한 식기의 구석구석까지 씻는다. 중단 유선형 세척날개와 상단 와이드 세척날개는 세척 면적이 넓어 오염이 심한 식기를 빈틈없이 깔끔하게 닦아준다.
Q. 찰기 있는 밥과 고춧가루 가득한 양념, 기름기 있는 고기를 담는 한식 그릇, 꼼꼼하게 설거지하기 어려웠다면?
A. ‘한국형 맞춤 코스’로 눌어붙은 밥풀까지 깔끔하고 빠르게 세척
한식 위주의 식사는 그릇에 씻기 힘든 흔적을 남겨 설거지가 까다롭다. 찰기 있는 밥과 고춧가루 가득 넣은 양념, 기름진 고기 요리까지 먹은 날에는 매번 식기를 뜨거운 물에 오래 불리고 여러 번 세척해 줘야 했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삼성전자가 직접 개발한 ‘한국형 맞춤 코스’로 눌어붙은 밥풀까지 깔끔하게 씻어 한국형 식생활에 최적화됐다. 고온수와 고온 증기로 불림 세척해 주는 ‘스팀불림’ 기능이 있어 그릇을 바로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걱정 없다. 오염 정도에 따라 살균세척, 헹굼추가, 강력건조 등 옵션을 선택해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세척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성향에 맞춰 1시간 이내에 세척을 마무리한다. 표준코스 기준으로 55분 쾌속 세척이 가능하다.
Q. 나의 설거지 습관에 맞는 세척 코스가 필요하다면?
A.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다운로드 코스’로 깔끔하게 세척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다양한 ‘다운로드 코스’ 기능으로 나만의 취향에 딱 맞는 세척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밤에 설거지를 할 때는 표준코스 대비 약 30% 소음을 줄인 저소음 모드로 조용히 세척 가능하다.* 찜 요리가 눌어붙은 냄비도 집중 세척해 주는 모드를 선택하면 말끔하다.
특히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 보다 철저한 위생이 필요한 시기에 식기세척기의 살균 기능이 중요하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삼성이 개발한 99.999% 살균 인증을 갖췄다. 75℃ 고온수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살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기 손상은 최소화하고 건조 기능은 강화한 플라스틱용기 모드나 손 세척한 유아 식기를 고온수로 한 번 더 소독하는 젖병 소독 코스도 있어 위생 걱정을 줄여준다. 국제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을 통해 대장균,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 제거 성능을 검증받았으며, 고려대학교 약학대학 전임상학실 실험을 통해 로타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살균 성능을 증명했다.**
*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당사 DW60T8075 대상, 표준코스+살균세척 옵션, 내부세척 코스 기준,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