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임신·출산·육아 부문 네이버 대표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맘스홀릭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12월 10일에서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 예정으로 다양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할 계획이다. 맘스홀릭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임산부와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하며 “코엑스에서의 행사를 온라인으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육아 전시회”라고 덧붙였다.
코엑스에서 여는 맘스홀릭베이비페어 온라인 사전등록을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행사 안내와 참가 신청은 맘스홀릭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우더룸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투게더 프로젝트(Together Project)’의 첫 파트너로 네이버 웹툰 인기작 ‘여신강림’과 함께한다. ‘투게더 프로젝트’는 기획 단계부터 유저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뷰티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작업이다.
‘여신강림’은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갖춘 주인공 주경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파우더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주경이를 여신으로 완성시키는 뷰티 아이템을 실제 제작할 예정이다. 유저들과 함께 주인공의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고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도 참여한다.
예쁜카페 예카 독일 글로리아 테이블웨어 선보여
네이버 주방용품 부문 1위 커뮤니티 ‘예쁜카페 예카’가 독일 글로리아의 테이블웨어 명화 시리즈를 선보인다. 글로리아는 100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도자기 제조사로 앤티크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골드 장식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테이블웨어는 18세기 프랑스 유명 화가 프라고나르의 연인 그림 시리즈다. 로코코 스타일의 우아한 그림과 24K 골드 빛이 식탁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판교·위례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이하 분따)’가 네이버 카페 회원 20만 명을 돌파했다. 2008년 개설된 분따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식사권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분따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면서 생기는 우울감인 코로나블루를 함께 이겨내기 위한 위로와 공감의 공간이 되고자 카페 활동량을 1.5배로 증가시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