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새로운 침대 ‘루체Ⅲ(LUCE-Ⅲ)’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은은한 조명을 활용해 감성적이고 안락한 침실 분위기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탈리아어로 빛을 의미하는 루체(LUCE)는 헤드보드에 간접등이 있어 밤에는 부드러운 감성을 살릴 수 있고 낮에는 모던한 감각을 강조한다고 에이스침대 측은 소개했다. 부드럽고 입체적인 반원 형태 템바보드가 간접 무드등과 어우러져 평범한 침실을 특별하게 연출해준다고 한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테리어 소재 템바보드는 벽이나 가구에 반원과 직각, 물결 등 세로줄 패턴이 적용된다. 감각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롤 방식 패널이다. 템바보드가 헤드 수납공간과 이어져 하나의 갤러리 공간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한다고 전했다. 편의기능으로 헤드보드 수납공간에 USB 충전단자가 마련됐고 스테인프리 패브릭을 사용해 오염과 보풀 발생을 최소화했다는 게 에이스침대 측 설명이다. 또한 해당 소재는 얼룩을 방지하기 쉬운 원단으로 수분을 흡수해 오염물질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고 했다.
루체Ⅲ는 무광 콜롬비아 월넛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며 헤드보드 전면에 적용된 쿠션은 최적 각도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졌다. 평소에 침대헤드에 등을 기대어 쉬거나 독서, 스마트폰, 음악 감상 등 침대를 취미공간으로 활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전했다.
호텔 침실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두 개의 매트리스를 활용한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하단 매트리스가 백보드와 사이드보드 안에 있어 외부에서 보이지 않고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에이스침대 특유의 스프링 기술을 활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한다. 루체Ⅲ는 라지퀸과 킹 등 2가지 크기로 판매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루체는 실용적인 편리함과 편안한 감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고급형 침대”라며 “침실을 호텔처럼 감각적이고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은 신혼부부나 침대를 취미공간으로 활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