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꿈아이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의 신간을 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출간 되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8권, 중국 진시황제편’은 낯설고 복잡한 세계사를 마치여행을 떠난 것처럼 중국의 생생한 역사를 경험하고 그 속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며 리더가 지녀야 할 덕목을 배울 수 있는 역사 학습 만화이다.
이번 8권에서는 신탁을 받고 ‘불로초’를 찾으러 중국 ‘진나라’로 떠난 램프 원정대가 잠행을 나온‘진시황제’와 맞닥뜨리게 되고 황궁으로 끌려가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램프 원정대가 무사히 황궁에서 빠져나와 약재를 가지고 돌아갈 수 있을지는 책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책 속에는 램프 원정대가 방문한 중국 대표 역사 장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술술 풀리는 세계사 퀴즈’로 내용을 복습하고 세계사 실력을 스스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코너까지 마련되어 있다.
한편, 추가로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8권’을 구매한 고객은 서적 내 QR 스캔을 통해 중국을 랜선으로 여행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체험할 수 있으며, 직접 가보지 못하는 중국의 역사적인 장소까지 랜선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