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는 차세대 인재 육성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 ‘메이크잇브라이트(Make It Bright)’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JTI 본사가 주관해 지난 2019년 시작된 글로벌 인턴십 과정이다. 전 세계 35개국에서 잠재력을 가진 젊은 인재를 대상으로 창의성과 기업가정신을 겸비한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JTI코리아에 따르면 참가자는 주어진 주제 중 한 가지를 선정한 뒤 약 7개월 동안 아이디에이션(ideation)부터 로컬 및 글로벌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실무와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전문적인 멘토링을 받는다고 전했다.
최종 우승팀은 스위스 제네바 JTI 본사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기회가 주어진다. 2위와 3위 팀에게는 학습 및 개발을 지원하는 바우처와 노트북, 태블릿 등이 제공된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국내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개인(1명) 또는 단체(2명)로 지원 가능하다. 응시 자격은 대한민국에서 법적으로 취업이 가능한 만 19~28세 이하 청년이며 2년 미만 재직 경력과 비즈니스 수준 이상의 영어가 가능한 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의 자격을 갖춰야 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