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예비·육아 맘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매월 유튜브 채널 ‘맘스홀릭베이비’에서 라이브로 열리며, 임신·출산·육아 관련 정보들을 자세히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월 28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클래스는 ‘초보 맘이 가장 궁금해 하는 기저귀 질문 베스트 7’을 다룬다.
맘스홀릭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초보 맘들이 자칫 당황하기 쉬운 기저귀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하면서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육아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는 맘스홀릭베이비 유튜브 채널에서 전편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파우더룸 ‘투게더 프로젝트’ 통해 갤럭시&라네즈 협업 성사시켜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기획 단계부터 유저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뷰티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투게더 프로젝트(Together Project)’를 통해 갤럭시와 라네즈의 보랏빛 만남을 성사시켰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은 ‘갤럭시 버즈 프로’의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라네즈 네오 쿠션’과 제품 전체 패키지에 사용했다.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하는 ‘갤럭시 버즈 프로’는 올해 1월 말 출시 후 50만 대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선 이어폰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고 강력하게 밀착돼 오랜 지속력을 유지하는 고밀착 쿠션으로 라네즈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다.
예쁜카페 예카 ‘우일요 토전’ 공동구매
네이버 주방용품 부문 1위 커뮤니티이자 해외주방용품 수입사인 ‘예쁜카페 예카’가 ‘우일요 토전’ 라인 그릇을 공동구매로 선보인다.
‘백자의 명가’라 불린 우일요는 조선시대 도자기의 미를 현대화한 생활자기 전문업체다. 1978년 설립됐지만 한동안 회사 내부 사정으로 문을 닫았다. 최근 도예가 토전(土田) 김익영 선생의 예술 정신을 이어가고자 ‘우전’으로 회사명을 변경하고 ‘우일요 토전’ 라인을 출시했다. 조선 백자의 깊고 맑은 백색과 단아한 청색의 그림이 하나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우일요 토전’은 전통미와 현대미가 조화를 이루며 식사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어린이 안전 위한 옐로카펫 설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판교·위례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이하 분따)’가 맘스런(지역맘카페 협동조합), 이마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서현초등학교 앞 건널목에 ‘옐로카펫’을 설치한다.
‘옐로카펫’은 초등학교 출입문에서 반경 300m의 횡단보도 대기소에 삼각형 모양으로 노랗게 칠해 운전자가 어린이를 쉽게 인식하도록 돕는 교통안전 설치물이다. 어린이보호구역에 안전시설 설치가 의무화되면서 안전한 등하굣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경기도 성남시 서현초등학교 앞 건널목의 ‘옐로카펫’ 설치비용은 분따 회원들의 이마트 적립금과 이마트의 후원 등으로 이뤄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