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J 컬렉션’ 증정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진행
유니클로 통합 앱 통해 응모 가능
유니클로가 프리미엄 소재로 편안하고 쾌적한 기능성과 세계적인 디자이너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티셔츠 컬렉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약 10일 동안 진행된다.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소비자 2만 명을 선정해 ‘유니클로 U’와 ‘+J 컬렉션 티셔츠’ 5종 중 원하는 제품 한 가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는 유니클로 파리 연구·개발(R&D)센터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디자인에 참여한 유니클로 U 컬렉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트렌디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색감이 특징이다. 일반 면과 비슷한 촉감이지만 에어리즘 기술이 더해져 여름 시즌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유니클로는 전했다.
‘+J 수피마 코튼 티셔츠’는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와 협업한 컬렉션 신제품이다. 올해 봄·여름 시즌부터 선보인 이 제품은 특수 방적된 수피마 코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유연한 소재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벤트 대상자는 ‘+J 수피마 코튼 릴랙스피트T(남성용)’와 ‘+J 수피마 코튼 크루넥T’, ‘+J 스트레치 수피마 코튼T’ 등 3종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유니클로 앱을 통해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개별 문자(앱 알림)로 안내될 예정이다. 당첨된 후에는 이달 말까지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