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 걸쳐도 화사… 솜사탕 컬러로 완성하는 ‘요즘 플리스’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9월 16일 03시 00분


아이더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재킷
솜사탕 연상되는 파스텔톤 컬러… 고어 인피니움 기능성 소재 적용
하이넥-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최상의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

아이더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단조로웠던 색상 구성에서 벗어나 솜사탕 같은 색상으로 화사함을 더한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재킷’을 출시했다. 사진은 에스파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재킷’ 착용 화보. 아이더 제공
아이더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단조로웠던 색상 구성에서 벗어나 솜사탕 같은 색상으로 화사함을 더한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재킷’을 출시했다. 사진은 에스파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재킷’ 착용 화보. 아이더 제공
쌀쌀한 가을부터 본격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까지 아우터 라인업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는 플리스. 한때 ‘아빠 패션’의 대명사였던 플리스가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아우터가 됐다.

일명 ‘뽀글이’라고도 불리는 플리스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후드 집업형, 리버시블형, 롱코트형 등 스타일도 다양해졌다. 특히 편안한 멋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플리스 열풍이 불면서 과감한 컬러와 로고 플레이 등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단조로웠던 색상 구성에서 벗어나 솜사탕 같은 색상으로 화사함을 더한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재킷’을 출시했다. 라이트 민트, 라이트 핑크, 바닐라, 옐로, 크림 등 5가지 색상으로 다채롭다. 플리스 소재 특유의 포근한 느낌이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색상과 만나 더욱 따뜻한 감성을 자아낸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플리스 소재로 입었을 때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플리스 소재와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 인피니움 안감으로 최상의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외부로부터 찬 공기를 98% 차단해주는 고어 인피니움 원단을 사용해 더욱 따뜻하다. 높은 네크라인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이 목 주변으로 들어오는 찬바람까지 완벽하게 막아준다.

가을, 겨울철 부피감 있는 아우터를 입고 외부활동을 할 때면 주머니 속 소지품이 떨어질 수 있다.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재킷은 양쪽 주머니에 지퍼를 달아 분실 걱정 없이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소매 끝부분은 접밴드 처리로 보온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 가운데 자신만의 개성, 피부톤, 선호하는 색상 등을 고려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파스텔 색상이 적용된 제품은 여성 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남성 라인 제품의 경우 챠콜, 크림, 블랙 등 3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는 이번 시즌 걸그룹 ‘에스파’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트렌드세터로 주목받고 있는 에스파와 함께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젊고 트렌디한 영 아웃도어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에스파와 함께 진행한 신규 광고 ‘요즘 아이들 요즘 아이더’ 편에서는 에스파 멤버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에시앙 플리스 재킷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편안함 속 자신만의 개성과 멋을 드러내는 패션 스타일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색상 구성이 돋보이는 플리스 재킷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시즌 새 모델 에스파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해 감각적인 플리스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에시앙 플리스 재킷 론칭을 기념해 ‘신상 플리스 재킷 금액 우대 프로모션’을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플리스 제품의 금액에 따라 10만 원 이하 제품은 1만 원, 18만 원 미만 제품은 2만 원, 18만 원 이상 제품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njoylife#레저#아이더#에시앙#인피니움#플리스#재킷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