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에어샷U(AIRSHOT U)’는 빠르게 말리면서 모발을 수분 코팅해 모발 케어까지 가능한 헤어 안티에이징 드라이기다. 플라즈마 시스템이 음이온과 양이온을 1천만 개 이상 방출하며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해 정전기 발생을 줄이고 먼지 흡착을 막아준다.
실제 유닉스 연구소 자체 실험에서 ‘에어샷U’ 사용 후 모발 광택도가 60% 이상, 모발 수분은 약 30% 증가하며 큐티클 층이 매끄럽게 정돈되는 결과를 보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는 최대 97%로 나타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을·겨울에 깨끗하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어샷U’는 항공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업그레이드한 울트라 BLDC 모터를 사용했다. 높은 바람 주기를 형성해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1600W의 강력한 풍량으로 모발을 빠르게 말려주고 3단계 풍량과
4단계 풍온으로 총 12가지 조합의 바람을 만든다. 별도의 냉풍 전환 장치가 있어 즉시 찬바람 전환이 가능해 사용도 편리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유니버셜 그립은 드라이기 사용 시 손 관절과 근육의 피로도를 낮춘다.
풍부한 바람이 모발을 빠르게 말려주는 유닉스 ‘슈퍼 디플러스 탭’
노즐 탈착으로 강력한 통바람을 만들어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한 유닉스 ‘슈퍼 디플러스 탭(SUPER D+ TAB)’도 인기다. 노즐을 제거하면 기존 풍량보다 37% 증가한 바람을 만들어 모발이 길거나 숱이 많은 경우에도 빠르게 말릴 수 있다.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온도와 정교한 3단 풍량으로 바람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헤어 스타일링이 쉬워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