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 맘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가 임신부 100명에게 다채로운 경품으로 구성된 임신 축하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부터 시작돼 임신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행사로, 육아용품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모들의 고충을 덜고 출산을 장려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임신 축하 박스는 스킨케어 오일, 젖병, 아기유산균, 비타민D, 기저귀, 마스크, 보디슈트 등 총 26만원 상당의 27종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현재 임신 중인 맘스홀릭베이비 회원이라면 개월 수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서 산모수첩, 임신확인서 등으로 임신 사실을 증명한 후 신청 가능하다. 당첨되기 전까지 매월 중복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되지 못한 응모자 중에서 10명을 추첨해 물티슈 한 박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예쁜카페 예카 질렉 보헤미안 레인보우 크리스탈
네이버 주방용품 부문 1위 커뮤니티이자 해외주방용품 수입사인 ‘예쁜카페 예카(cafe.naver.com/mjann)’가 질렉의 보헤미안 레인보우 크리스탈 제품을 제안한다. 질렉은 1905년에 설립돼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체코의 유리 공장이다.
질렉의 보헤미안 크리스탈은 13세기부터 체코 북부 보헤미아에서 제작된 유리 제품을 이어오고 있다. 투명도와 광택이 우수하며 일반 유리보다 단단하고 고온에 잘 견디는 특징이 있다. 세계 정상급 유리 세공 솜씨를 갖춘 장인들에 의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된다. 예쁜카페 예카에서는 질렉의 보헤미안 크리스탈로 만든 원형 저그, 롱 저그, 롱 드링크 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올록볼록한 입체 패턴이라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고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테이블 위를 감각적으로 꾸며준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판교·위례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이하 분따)’가 할로윈 분따마켓을 연다. 10월 29∼31일(오전 11시∼오후 9시) 사흘간 야탑상인회와 함께 진행한다. 장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역 1번 출구에서 야탑동 우체국 사이에 위치한 야탑 먹자골목이다.
잡화 및 먹을거리,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러가 참여할 예정. 분따 관계자는 “이번 할로윈 분따마켓은 경기도 성남시의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이라고 밝히면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