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Envy)사과를 국내에 독점 유통하는 H&B아시아는 본격적인 수확 철을 맞아 많은 소비자가 엔비사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엔비사과 맛좀볼래? 엔비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엔비사과2021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체험단 모집 url에 접속해 간단한 형식의 신청서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결과는 10일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30명에게는 각각 ‘프리미엄 선물세트’ 한 상자가 제공된다.
체험단에게는 ‘엔비사과’를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가족모임, 운동, 캠핑 등에서 엔비사과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유하면 된다. 체험단 중 우수 체험단 5명에게 세척사과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방침이다.
한편, ‘질투하다’라는 뜻의 엔비(envy)라는 이름이 붙은 이 사과는 뉴질랜드 플랜트&푸드(Plant&Food) 연구소에서 개발한 만생종으로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만 재배되는 희귀 품종으로 알려졌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재배하며 H&B아시아가 독점적인 권리를 가지고 전량 계약재배를 통해 지난 2015년부터 국내 시장에 내놓고 있다. 높은 당도와 산미의 적절한 조화, 단단한 과육 진한 향이 특징이며 꽃향기를 연상시키는 특유의 향기가 특징인 고당도 과일이라는 설명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