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부터 다운베스트까지 다양한 선택지
‘헤리티지 롱다운 재킷’ 후드 컬러 포인트 눈길
덕다운·구스다운 충전재 적용
휠라코리아는 휠라키즈(FILA KIDS)가 ‘2021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추운 겨울에도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제공하면서 화사한 컬러와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휠라키즈 측은 덕다운과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 디자인 감성을 더해 휠라 특유의 윈터 룩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헤리티지 롱다운 재킷’이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 네이비를 후드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롱패딩 제품으로 컬러는 화이트(오프화이트)와 민트, 블랙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 원대다. ‘4단 블록 중다운 재킷’은 풍성한 볼륨감과 보온성을 강조한 제품이라고 한다. 4개 컬러를 블록 형태로 조합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성인용 휠라 ‘컬러 배색 다운’과 패밀리룩(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블랙(단일 컬러)과 라이트핑크(옐로, 화이트, 블루 조합), 라이트블루(화이트, 네이비 조합) 등 3종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15만 원대다. ‘클라우드 다운베스트’는 패딩조끼 제품이다. 네이비와 그레이, 민트 등 3가지 컬러를 판매하며 가격은 9만 원대다. 이밖에 전면 스몰 로고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베이지 중다운재킷’과 구스다운 충전재와 에코퍼 후드가 적용된 ‘에코퍼 구스다운재킷’ 등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휠라키즈 관계자는 “외부 활동 제약이 다소 완화되고 이른 추위에 겨울 아우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들을 위해 따뜻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다운재킷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변화무쌍한 겨울 날씨에 대비하면서 아이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운재킷 컬렉션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키즈 윈터 패션을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